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2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파생이라는게 말 그대로 그 그룹에서 곁가지 치듯 나온건데 주작 이미지 갖고 가는게 우려돼서 해체한거 아닌가 

근데 그 곳에 파생을 민다는게 이해가 안가긴함 솔로든 그룹이든 해체하고 차기를 민다면 그렇구나 하겠는데 씨제이의 지원까지 바라면서 파생 총공하는 논리가 그냥 주작세탁으로밖에 안보임 개인적으로 그럴거면 그냥 욕먹더라도 강행했겠지 싶어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체하고 엑스원 파생그룹 민다길래 써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애들은 앞으로 활동하지마?애들생각한다는데 좀 그만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작그룹이엿으니 앞으로 활동하지말라는 말이랑 뭐가다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생각이 아니라 팬들 생각으로 보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작이미지 있는 그룹은 해체했고 그 조합 못잃어서 밀겠다는건데 문제가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해하지마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이한것도 아니지만 조작이 되있다그래서 그 대가로 해체했어. 그걸 왜 애들이 치뤄야했는지도 모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도 모르는 문제로 해체당했는데 니네 조작되있었으니까 앞으로 그만해. 이럼 멈춰야돼? 우린 그거땜에 이러는거야 한순간 모든걸 잃은 애들을 어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스원은 이미 해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체했는데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체했는데 머 더 어쩌라고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근데 파생이라길래 얘기해봄 주작멤 정리도 안한체 그냥 파생 민다는게 주작그룹 그대로 밀고싶다 해체했지만 그래도 다시 씨제이에서 밀어줘 이거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가 다시 씨제이에서 밀어줘가아니라 씨제이에서 애들한테 처음내건 보상방안이 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상방안이 파생그룹 지원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파생 지원이 아니지. 원그룹활동 재개였지만 합의가 안되서 해체했잖아. 그러니까 차선으로 하겠다는 애들이라도 지원해라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해자 있으면 활동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는데 비슷한거 아닌가 결국 엑스원 애들도 피해자 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우리가 언제 씨제이에서 밀어달라했음ㅋㅋ 다시 제대로 확인이나 하고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들생각하면 찐순위 밝혀서 논란정리하고 갔음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해체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해 안해줘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 연생들도 들어있고 그러면 몰라도 그냥 엑스원2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이거야 차기가 아니라 파생그룹 민다는건 그냥 주작그룹 다시 활동하게해달라하는 얘기로 들려 뭐가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동감.. 해체도 했는데 아예 새롭게 시작하는게 낫지않나? 이미지도 그렇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 전반전만 보고 후반전 잤는데 잘한거 같아
12:33 l 조회 1
에를 들어 그룹 인원수가 열명인데 다섯명이 인기멤이면
12:32 l 조회 2
일본은 어케됨? 축구
12:32 l 조회 4
감독의 전술에는 문제가ㅠ없다고 생각한다는 건
12:32 l 조회 20
콘서트장 cs 창구 방문하면 지류로 뽑아줘??
12:32 l 조회 7
난 걍 태생이 까빠인가봄 1
12:32 l 조회 10
남미나 유럽은 대체적으로 축구를 잘하는 나라가 많은거지?
12:32 l 조회 11
이거 무슨 벌레야? (혐오주의)3
12:31 l 조회 32
우리판 99퍼가 AB 알페스하는데 나 혼자 꿋꿋하게 나페스함
12:31 l 조회 4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31 l 조회 9
탈락 확정 전까지는 훈련도 하고 뭐 감독 미팅도 하고 그럴 거 아냐1
12:31 l 조회 21
우선 내일 스페인이 이기는거만큼은 정배잖아?
12:30 l 조회 31
선수들 입국 어케 하냐 …3
12:30 l 조회 86
호주파라과이 보는데 정성스럽게 뛰긴하는데 무승부할거같애
12:29 l 조회 46
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6
12:28 l 조회 212 l 추천 1
미국은 축구 못함?8
12:28 l 조회 70
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3
12:28 l 조회 222 l 추천 1
요즘 한국 축구는 승부의 문제가 아니라 이런 감동적인 장면이 안나와서 너무 노잼임...
12:28 l 조회 35
마크 해외여론 진짜 안좋네6
12:27 l 조회 168
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히 하는듯ㅋㅋ1
12: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