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3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이놈들 플렌 없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얘네 계속 전화하면 중국어한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패야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일부러 그러는 거일수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이없고 웃겨서 미쳐벌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읏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하나도 안웃겨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위에화 제발 정신차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상하다 진짜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누가 중국어 좀 배워봐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국어 뭔데 ㅠㅜㅜㅠㅠㅜㅜㅠㅠ 왜 중국어 하고 난리야... 위에화코리아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제발 일 좀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웨화 코리아 아니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화하면 중국어를 한다고 ...?ㅋㅋㅋ진짜 웃기는 놈들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역번호는 한국 번호 쓰면서 중국어로 전화 받는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국쪽도 아닌데 왜 중국어를 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은 아니긴한데 옛날에는 중국사람이 받았대ㄷ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에화 한국어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메일함 비워 진짜ㅜㅜㅜㅜ어제 새벽엔 화나고 우울하고 슬펐는데 지금은 걍 진자 아무계획 없는 것 같아서 갑갑하닽ㅋㅋㅋㅋ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메일함 좀 비워 반송되자나 제 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국어왜해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일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국어 ?ㅋㅋㅋㅋㅋㄹㅇ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중국어를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위에화 무엇을 생각하든 상상 그 이상의 노답이야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국어ㅋㅋㅋㅋ 다들 중국어 능력자 친구 데리고 전화하잨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중국어 조금 할 수 있는데 전화해볼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3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2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6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3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
18:16 l 조회 23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18:16 l 조회 17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
18:15 l 조회 40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18:14 l 조회 33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18
18:14 l 조회 65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11
18:13 l 조회 134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45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15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15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9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1
18:13 l 조회 17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18:13 l 조회 18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4
18:12 l 조회 75
개취로 위시는 일본곡을 ㄹㄹ 잘뽑는것 같음1
18:12 l 조회 24
알파드라이브원 OST 나온거 들어볼 사람
18:12 l 조회 15
베몬 노래 딱 3곡만 들음
18:1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