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051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1
이 글은 6년 전 (2020/1/11) 게시물이에요

드라마 2연속으로 초대박 나신 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갓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팔 나오신분 맞나??? 하나는 뭐야?? 내가 드라마를 거의 안봐서 몰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 동백이 지금 불시착 말하는듯!
둘 다 감초역으로 나오셔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백꽃필무렵 - 사랑의불시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팔도 나오셨어!! 고경표 엄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북한판 옹산임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이거다 ㅋㅋ ㅋㅋ ㅋㅋ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캐릭터가 약간 비슷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이분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기가 진짜 톡톡 튀어 다 잘 어울리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웃겨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분이랑 이정은님 두 분 너무 좋아 ㅠㅠ 진짜 감초... 맡으신 역할 맛깔나게 소화해내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감초가 뭐야(??? 뭔 뜻으로 쓰는 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분 그냥 다 갓갓갓갓... 역할 다 찰떡임 넘 잘 소화하셔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내가 보는 모든 드라마에 족족 나오셔서 깜짝놀래 ㅋㅋㅋㅋㅋ 연기 진짜 잘하고 역할 다양하게 소화도 진짜 잘함.. 김선영 배우님 갓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내가보는 드라마에 다 나오심 너무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다 소화잘하심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어떤 역할도 찰떡이셔ㅠㅜㅜ너무 좋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기 진짜 잘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선영씨.. 사랑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도 연기 갓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나 별책부록 댓글 달려고 내랴옴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도 진짜 대박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기할 때 나도 같이 울었자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팔 열순 동백 사불 다 잘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분 젤피라 소식 강제로 듣게되는데 다 댑악이야 갓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규태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분이 선우 엄마셔???????????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연기 너무 잘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9~20년도 드라마 6개 하셨더라 그사이에 영화 주연작 찍으시고 연기 최고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여주 어머니 역할도 하셨던데 ㅜㅜㅜㅜ ㄹㅇㄹㅇ 멋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최고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관장으로 나오신것도 있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 열여덟의 순간에서 사투리 아닌 연기 하시는거 처음 봤는ㄷ 대박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슨 영화에선 마담? 으로 나오셨는데 진짜 감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지웅 오늘도 얼굴 미쳤다1
21:26 l 조회 4
요아소비 이번 노래 좋다
21:25 l 조회 2
아 양요섭 미친
21:25 l 조회 8
전지현 지금도 댕예쁘잖아,, 이런 얼굴 상(?) 도 나이들어도 예쁠지 봐줄사람?3
21:25 l 조회 18
나 이 일본배우 진짜 이쁜거 같음
21:25 l 조회 16
나 아직 반바지 계시도 안하고 여름 긴바지 입고다님
21:25 l 조회 10
구오빠들 나이먹고 이상한말 하는거 너무 싫음1
21:24 l 조회 23
차쥐뿔 술먹방 누가 좋아한다고 막내 앤톤을 내보내5
21:24 l 조회 70
팬들이 곡 퀄이나 방향에 영항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해?4
21:24 l 조회 18
오ㅣ퀴들 팬덤싸움할때 돌한테 개구리라고 욕하던데
21:24 l 조회 14
트위터에서 난리난 김민경 이 분 언제부터 유명했어?2
21:24 l 조회 26
원아페 오는 여자들 개더우니까 주의하도록3
21:24 l 조회 18
태연 축구 응원 통폅집 당했어
21:23 l 조회 38
테이저건 맞고 개과천선한 정상수
21:23 l 조회 10
요즘 태연 헤메 영원했으면1
21:22 l 조회 29
툽 단체 컨포 중에 아직도 너무 좋아서 사진 가끔 보는 거1
21:22 l 조회 15
wyn 해찬이 처음 무대하는건데
21:22 l 조회 20 l 추천 2
투어스 콘서트 아직도 해??1
21:22 l 조회 22
가뜩이나 월드컵 때문에 컴백도 별로 없는데
21:21 l 조회 32
근데 왜 유럽이랑 날씨 바뀐거임?1
21:2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