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11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샤이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6년 전 (2020/1/23) 게시물이에요
어느 한 팬덤의 어떤 총대같은걸 맡고 있는데 진짜 극한직업... 별 쓰잘데기 없는 것도 다 설명해줘야 하고 

조금이라도 자기들 맘에 안 들면 운영 왜 이런식이냐고 하고 

똑같은 의견이 하루에 계속 쏟아져서 한번에 모아서 피드백을 해도 

자기가 확인 안 해놓고 왜 피드백이 없냐고 하고... 

 

그 와중에 본진은 너무 사랑해서 탈덕 불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총공팀 스탭인데 하 ㅠㅠㅠ 힘들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힘내자ㅠ 우리는 스탭들 몇명 탈주해서 진짜 소수인원으로 굴리고 있어서 더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ㅠㅠ 열 명도 안돼..... 운영도 제대로 하기 힘들고 그래 쥬륵,,,,,, 얼른 제대로 체계가 아뤄졌으면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탈주해도 못잡겟더라.... 넘 힘든 걸 너무 잘 알아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파이팅하자 ㅠㅠㅠ 우린 약간 나만 너무 의욕 넘치고 다들 좀 별로 안 하는 거 같아서 힘들당 엉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이도 진짜 파이팅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총대 했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ㅋㅋㅋㅋ후 기억하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야 근데 탈덕 불가 ㄹㅇ..애가 너무 예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너무 이뻐서ㅠㅠ 탈덕이 절대 안돼ㅠㅠㅠ 힘들때마다 짠 떡밥줘서 더 탈덕 안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거 ㄹㅇ 왜 같팬들한테 정이 떨어진다는건지 이해함ㅋㅋㅋㅋㅋ ㅠㅠㅠ 나는 싸움시러맨이라 같은팬들이랑 싸우기싫은데 우리팬들끼리 의견갈리는게 스트뤠쓰... 저는 사이에 껴서 중간역할을 할뿐이고 공지를 할뿐이라구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말 몇번씩하는것도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ㄹㅇ ㅠㅠㅠ 나는 제일 스트레스 받는게 의견이 있는데 나는 내 의견 절대 피력 못하는거ㅠㅠㅠㅠㅠㅠ 철저히 중립적인 척 해야하는거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내 개인적인 의견이나 감정 보이면 안되고ㅠㅠ 나도 사람인데ㅠㅠ 진짜ㅠㅠㅠㅠ훈계질 당하는거 환장할것 같음... 그거 다 고려한거라구요... 혼자 정한거 아니라구요ㅠㅜㅜ나도 맘에 안들때도 있다구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시간씩 고심해서 회의에 회의 거쳐서 나온 내용인데 그것도 결국 욕먹구...ㅜ 힘내자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진짜 힘내자... 나는 진짜 내가 안나서면 아무도 안하면 그게 더 싫어서 했는데 진짜 사람이 열정만으로는 안되는거더라 흑흑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램프 이때 작화 ㄹㅇ 미친듯
21:02 l 조회 1
투바투 너무 부.러.워1
21:01 l 조회 7
사람들 진짜 못됐다1
21:01 l 조회 22
근황 궁금한 여돌 있는데
21:01 l 조회 12
앤더블 장하오랑 리키 관계성 재밌다
21:01 l 조회 9 l 추천 1
인스파 플로어 1열이면 울트라 빌려?
21:01 l 조회 2
외모정병 개싫음
21:01 l 조회 14
방탄 지민 이렇게 가까이 보인다고
21:01 l 조회 10
매점가요 엄마
21:01 l 조회 23 l 추천 1
7/7 법 개정되면 갤도 고소 가능한가?2
21:00 l 조회 14
한국이랑 유럽 여름 날씨랑 지금 뒤바뀐거 ㄹㅇ 쌤통이다...
21:00 l 조회 15
노래는 굳이 성악가 실력으로 부르진 않아도됨
21:00 l 조회 9
gg ez 챌린지 유행하는 노래 이거 ai가 만든 노래래3
21:00 l 조회 17
여돌중에 아이돌력 제일 높은게 윈터 하니 김채원같음3
21:00 l 조회 27
오늘 마케페 성한빈3
20:59 l 조회 20
근데 난 못해도 노력하는게 보이면 괜찮음2
20:59 l 조회 15
걍 자기가 보기에 떨어지는 애가 아이돌로 돈 잘 벌고 하는게 꼬운거 같은데2
20:59 l 조회 18
아 요즘 여름날씨 개좋다 진짜
20:59 l 조회 10
축알못이라 물어보는데 지금 축구 국대 설영우 포지션에 더 나은 선수가 없는거야?
20:58 l 조회 8
남연옌들 예쁜팬한테 유독 팬섭 잘해주는건 다 똑같네3
20:58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