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1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9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이유 남동생 차별 완전 웃겨 | 인스티즈

 

무물때도 그러더니 동생한테만 동그라미야 ㅋㅋㄱㅋㄱㅋㄱㅋㅋ 찐남매 아니냐고요
대표 사진
익인1
이것이 현실남매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이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근데 진짜예쁘다 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울 공주 넘예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모르는사람도 하트해주는데 동생만 동그라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남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트는 부모님이실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동생빼고 다 좋아하는거 아니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트랑 동그라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나가 아이유면 무슨기분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네 현실남매 너무 웃기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하트 부모님이셔?? 패션 무슨일이셔 ..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스페인사진에서도 부모님인줄 모르는 사람 많더라 되게 예쁜 가족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찐이다 아이유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맨 오른쪽이 아버님 이신가?
되게 젊게 입으셨어 아버님 패셔니스타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버님 남동생 바로 알수 있는게 하트랑 동그라미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진국씨 패셔니수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유가 누나인 삶 부럽다...나도 집에 가면 아이유 있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부모님 패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유 사복 진짜 이쁘다,,,약간 빈티지스러운거 ㄹㅇ 찰떡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막상 훈이 얼굴에 하트 그려서 올리면 훈이도 치를 떨 것 같지 않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남매 찐이다 나와 내 친오빠를 보는 듯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그게 젤 웃기던뎈ㅋㅋㅋㅋㅋ 남동생한테 아이유에게 부족한것은? 물으니까 인간성.....? 이러던거ㅋㅋㅋㅋㅋㅋ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거기다 팬들은 응 우리 이유가 인간성이 부족하긴 하지... 너무 완벽해서.... 인간미가 없다...라고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은 옛날에 남동생 잡았다던데 상상이 안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다들 어디서 보고오는겨 (2년전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글은 어떠세요에 떠 ㅎㅎㅎ심지어 나 이글 2년전에 봤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동그라미인것도 착한누나여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나같으면 똥그려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크롭안한게 어디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근데 딸래미가 아이유면 어떤 기분일까…내자식이 저렇게 멋지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근데 가려놔도 아부지 멋쟁이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아버님 패션 대박이다 난 이사진 언뜻보고 비슷한 나이대의 지인인줄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맨 오른쪽은 아버지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가족사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대박..가족분들인줄 모르고 비슷한 연령대 지인분들인줄 알았어..!!패션센스 진짜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나가는 사람도 하트로 해줘놓고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앜ㅋㅋㅋㅋㅋㅋ 아 역쉬 혈육에게 하트그려주는거 쉽지않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ㄹㅇ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나가는 지인도 하트인데 동생만 동그라미인게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버지 느낌이 약간 일본 모델같으심(칭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해외 유명 모델 느낌..완전 패셔니스타시다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가족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봤으면 OST 들으면서 한 번 더 울자
17:04 l 조회 4
숀쿨누나들 살아있어요?
17:04 l 조회 4
일을 넘길 거면 월급도 같이 넘겨라
17:03 l 조회 3
마이너 귀인 사람 있어? 이 노래 좋다하면 그 돌 곡 중에서 성적 낮음;;
17:03 l 조회 4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
17:03 l 조회 10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2
17:02 l 조회 31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5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12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2
17:02 l 조회 25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3
17:02 l 조회 36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3
17:02 l 조회 5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14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1
17:01 l 조회 24
다들 사녹 갈 때 꾸며?9
17:01 l 조회 20
아 진짜 퇴사하고싶다
17:01 l 조회 14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다1
17:00 l 조회 21
첫콘 티켓이 없었는데 취켓으로 생겼다
16:59 l 조회 15
맥북은 엑셀 구독해야해?
16:59 l 조회 14
너네 이거 산수 문제 풀어바19
16:59 l 조회 60
고양이는 주인을 ㄹㅇ 사랑하긴 할까3
16:5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