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50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6년 전 (2020/1/27) 게시물이에요
멤버들도 활동 계속 하길 원했다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알수없어 기사하나로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상황상 맞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팬인데 아니라고 하는 말도 많이 봤음
회의에 참석하고 싶었다고 한거지
우리 활동하고 싶어요는 피셜도 아니라서
그리고 모든멤버가 어떻게 의견이 같음
11명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작인 마당에 이대로 활동하는건 의미없다고 생각하는 멤버 있다는 기사도 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패 기사 뜨고 반박기사도 없어서 상황상 맞다고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 기사 뜨고도 반박 없었어ㅇ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체하자마자 수납해제된거 보면 잘한일인듯 그리고 멤버들이 다 하고싶어했다는건 팩트도 아님.. 그거랑 반대되는 기사들도 충분히 나왔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대되는 기사들은 다 궁예라면서 그 기사만 팩트고 정황상 맞다는건 모순이지 활동 원하지 않는다는 기사들도 반박기사는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로? 몰랐다 팬들이 상황상 맞다고 안그럼 왜 회의 참석하고싶어했겠냐고 그래서 ㄹㅇ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기사마다 말 다 달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매하지.. 계속 활동했으면 주작이라는 오명쓰고 활동하는거니 이미지적으로 손해여서 해체하는게 나을것 같으면서도 엑스원 화력자체가 어마어마 했으니까 그 화력이 아깝기도하고.. 이미 해체라는 결과가 나온이상 애들이 잘되길 바라는게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비인데 해체한 마당에 다 모르겠고 그냥 애들 보고싶고 푹 쉬고 다 잘됐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멤버들도 하고싶어했다는 글 많이 봐서 피셜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구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
10:19 l 조회 8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1
10:19 l 조회 17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1
10:18 l 조회 37
10:18 l 조회 47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58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6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110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46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2
10:13 l 조회 209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96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2
10:13 l 조회 138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61 l 추천 1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53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95 l 추천 5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9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4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6
10:08 l 조회 25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20
10:08 l 조회 313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85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6
10:08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