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32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그땐 그런 기조 없었고 올팬 베이스에 캐해도 유쾌하게 고착? 됐으니 망정이지 지금 나왔으면 백퍼 큰방에 내 돌 멤버 한 명 너무 멤버들 막대해ㅠ 좀 고쳣으면~~ 한명만 흐린 눈... 이러고 주어 묻는 글에 댓글 이백개 달리고 

알계는 허구한날 아 뫄뫄야~ 서치 안하노 니 기분 다 티내고 아이돌 하기 싫노ㅋㅋ 이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리얼하다 ㅡㅋㅋㅋ 근데 요새 예능이 전반적으로 다 그런 느낌.. 아이돌 리얼리티는 유독 박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요새 분위기 왜 저렇게 변한거지? 일반 예능으로 알계파이진 않을테니 패스하고 아이돌 리얼리티는 왜 그런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듀스 이후로 심즈 키우듯 덕질하는 사람 많아져서..? 그리고 디씨 알계 등등 음지문화의 양지화도 한 몫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이 참 큰일했네. 유병장수하시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쓰고 나니까 왤캐 웃기지ㅋㅋㅋㅋㅋ 내 본진 당연히 아무문제 없음.. 그냥 요즘 기조가 저래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별거 아닌걸로 어그로 많이 끌려서 그 시절 리얼리티는 쓰니 본진 아니어도 누구라도 그럴듯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 ㄹㅇ 날것이었지 예전엔.. 진짜 하루하루 뒤집어졌을거같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본진 리얼리티도 그런거 좀 있어ㅋㅋㅋㅋㅋㅋ 그땐 ㄹㅇ 재밌게 봤는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금도 넘 꿀잼인데ㅋㅋㅋㅋㅋ 지금 나오면.. 큰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긍까 난 지금 나와도 재밌게 볼 수 있는데.. 요즘엔 별게 다 어그로끌리니까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4:30 l 조회 2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
14:30 l 조회 3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
14:30 l 조회 6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
14:29 l 조회 3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
14:28 l 조회 21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3
14:28 l 조회 35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20
정국이 지금 듣는 아일릿 노랴 뭐야?2
14:28 l 조회 61
신세계 재밌어?6
14:27 l 조회 13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8
14:27 l 조회 97
아니 정재현 무슨 포즈하는건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27 l 조회 31
빙고판중 유일하게 성공한 나라가 스페인전 뿐이네1
14:27 l 조회 22
정보/소식 대한민국, 2026 북중미 월드컵 34위로 마감
14:27 l 조회 35
콩고 이겼다고 조나단 인스타 털리는 중4
14:26 l 조회 121
홍명보
14:25 l 조회 22
김민재 손흥민 둘이 붙어있으면 개웃김7
14:25 l 조회 75
개말라 아닌데도 기립성 저혈압 올 수 있는건가6
14:25 l 조회 60
월드컵 솔직히 예상된 결과였긴해5
14:25 l 조회 44
260628 착장인가 하츠투하츠/보이넥스트도어
14:25 l 조회 35
연하랑 버블할 때 호칭 뭘로 함? 8
14:2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