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에이티즈 팬 이름은 뭐야? 

해적왕때 춤 멋있어서 와 했는데 원더랜드 춤보고 대박을 외쳤어........이번에 나온 노래도 좋더라...앤써였나? 

쨌든 유튜브 알고리즘이 날 이렇게 만들었다.... 

간잽중....이지만 

울 탄이들 곧 컴백하니까 기대해죵 핳ㅋㅋㅋ 

 

나 아미인데 에이티즈 팬들 있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이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에이티즈 에이티니 이름이 비슷하구나 이름 이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티니! 우리 멤버중에 하나가 진짜 찐아미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컴백 화이팅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멤버중에 아미가 있어? 대박
구랩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난줄 나도 아민데 어제 에이티즈 영상 보다 잠들었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반가워ㅋㅋㅋ퍼포먼스 진짜 잘하더라 춤을 어찌나 빡시게 추는지 계속 보게 되더라구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엔 호기심에 보기 시작했는데 보면 볼수록 다 너무 매력있더라구
진짜 퍼포먼스도 잘하고 으르렁 추는거 보고 놀랐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2:31 l 조회 1
32강은 ㅁ뭔 32강이야 새우깡이나 처 먹자
22:31 l 조회 1
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
22:30 l 조회 2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
22:30 l 조회 3
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
22:30 l 조회 5
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
22:30 l 조회 9
장원영 진짜 투명하다...3
22:30 l 조회 67
근데 다 홍명보 02카르텔 여기만 다들 집중하는데1
22:29 l 조회 33
플브 콘서트 좌석 많이 남았네3
22:29 l 조회 24
캔디처럼 달콤한 숨이멎을듯한 미이이소
22:29 l 조회 5
근데 커뮤에는 왜 여돌 팬이 업는걸ㅋ가9
22:29 l 조회 22
위대한 성찬 스케치 ㅋㅋㅋ
22:29 l 조회 22
OnAir 아 쉬젠카이 착해ㅋㅋㅋㅋㅋ
22:29 l 조회 7
찢청 예쁜 지그재그 입점 브랜드 추천 좀
22:28 l 조회 4
개인적으로 2002년에서 그만 헤어나올 때가 됐다고 봄2
22:28 l 조회 21
아핌캣? 이번에 콜라보한거 팀마다 참여한게 다르다던데1
22:28 l 조회 14
어후 언제까지 맨날 경질했다 뽑았다 이럴꺼야
22:28 l 조회 10
윤두준은 진지하게 축구만 봤을뿐인데
22:28 l 조회 33 l 추천 1
축협과 홍감독은 뭐가 문제죠
22:28 l 조회 7
OnAir 어떡해ㅜㅜㅜㅜㅜ1
22:2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