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93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프로듀스101 김인후 엔시티드림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1
이 글은 5년 전 (2020/7/27) 게시물이에요
밝은 멜로디에 고답이 가사 

딕션
대표 사진
익인1
타팬인데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답이 가사... 주르르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답이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구마답답이! 고구마 먹은 것처럼 속이 꽉 막힌다고...러블리즈가 짝사랑 노래 전문 그룹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삼각형 진짜 ㅋㅋㅋㅋ 띵곡이지만 가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구마 백개먹은기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거 진짜 띵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련청순으로 최고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맞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밝은 노래에 그렇지 못한 가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밝는 멜로디에 그렇지 못한 가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삼각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러블리즈 음색 원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구 개인적으로 러블리즈 그 특유의 분위기는 그 어떤 그룹도 못흉내낼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진짜 러블리즈 노래 한번 들으면 기억조작당해서 한동안은 계에에에속 러블리즈 노래들음 ㅠㅠㅠㅠㅠ 띵곡 파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러블리즈 노래나올때마다 듣는 사람이거든... 듣고있으면 막 아련한,,, 비련의 여주인공 된 느낌 ㅠㅠ 수록곡마저 그런느낌이 강한 곡이 많아서 좋아... 멤버들 음색도 한몫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딕션.. 진짜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답잌ㅋㅋㅋㅋㅋㅋ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ㄹㅇ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딕션 진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특유의 아련한 러블리즈 분위기가 진짜 핵쩐다구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답이 가사 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각형같은 가사 말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ㅋㅋㅋㅋㅋㅋ 멜로디가 항상 밝아서 잊는데 가사만 보면 찌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답이 가샄ㅋ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밝은 멜로디에 아련한 가사 ㄹㅇ이다ㅋㅋㅋㅋㅋㅋ 짱좋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밝지만 특유의 아련함 이것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본문 받고 멜로디는 밝은데 슬픈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타팬인데 러블리즈 컴백좀,, 노래 듣고싶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독한 서브여주 시점 가사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고답잌ㅋㅋㅋㅋㅋㅋㅋㅋ 럽리 조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ㅇㅈ 밝은 멜로디에 그렇지 못한 가사도 그런데.. 딕션도 완전 인정 솔직히 6년 가까이 덕질하면서 가사 본 적 거의 없는 거 같아 봐도 영어가사 부분 정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딕션리즈ㅠㅠㅠㅠㅠ 내가 처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약간 데뷔를 겨울에 해서 그런가??? 러블리즈=겨울 찰떡 느낌임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짝사랑 분야 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러블리즈는 연말겨울느낌이 낭낭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리고 되게 비유나 그런게 특이하고 기똥참... 뭐라 해야하지 막 인형, 카메오, 삼각형에 비유하고.. 아나 설명 왜이래ㅠㅠㅠㅠ 암튼 노래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러블리즈 보고 싶어 ㅠㅠㅠㅠ 진짜 럽이 부르는 신곡도 듣고 싶어ㅠㅠㅠㅠㅠ밝은 멜로디에 고답이 듣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여기에 음색까지 청아+아련함..그래서 수록곡 다 믿듣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 가사에 그 음색 진짜.. 눈물 좔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가사 너무 예쁜데 답답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래서 나 마음(*취급주의) 이 노래 진짜 좋아해,,,마음을 유리에 빗대어서 깨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달라는 내용ㅠㅠ아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메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 맛집ㅜ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고답이ㅋㅋㅋ 그리고 음색맛집... 그니까 컴백 쫌 해죠... 우리 정규 3집이랑 리패키지 맡겨놨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램프 이때 작화 ㄹㅇ 미친듯
21:02 l 조회 1
투바투 너무 부.러.워1
21:01 l 조회 7
사람들 진짜 못됐다1
21:01 l 조회 22
근황 궁금한 여돌 있는데
21:01 l 조회 12
앤더블 장하오랑 리키 관계성 재밌다
21:01 l 조회 9 l 추천 3
인스파 플로어 1열이면 울트라 빌려?
21:01 l 조회 2
외모정병 개싫음
21:01 l 조회 14
방탄 지민 이렇게 가까이 보인다고
21:01 l 조회 10
매점가요 엄마
21:01 l 조회 23 l 추천 1
7/7 법 개정되면 갤도 고소 가능한가?2
21:00 l 조회 14
한국이랑 유럽 여름 날씨랑 지금 뒤바뀐거 ㄹㅇ 쌤통이다...
21:00 l 조회 15
노래는 굳이 성악가 실력으로 부르진 않아도됨
21:00 l 조회 9
gg ez 챌린지 유행하는 노래 이거 ai가 만든 노래래3
21:00 l 조회 17
여돌중에 아이돌력 제일 높은게 윈터 하니 김채원같음3
21:00 l 조회 27
오늘 마케페 성한빈3
20:59 l 조회 20
근데 난 못해도 노력하는게 보이면 괜찮음2
20:59 l 조회 15
걍 자기가 보기에 떨어지는 애가 아이돌로 돈 잘 벌고 하는게 꼬운거 같은데2
20:59 l 조회 18
아 요즘 여름날씨 개좋다 진짜
20:59 l 조회 10
축알못이라 물어보는데 지금 축구 국대 설영우 포지션에 더 나은 선수가 없는거야?
20:58 l 조회 8
남연옌들 예쁜팬한테 유독 팬섭 잘해주는건 다 똑같네3
20:58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