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25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보이넥스트도어 비투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진심 저렇게 말하는사람들은 본명 안부름? 불편하니까 바꿔달라는건 이해하는데 지훈을 굳이 박지훈으로 왜 부르냐는건 뭔소리냐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본명인데 어쩌라는거에요.,ㅠㅠㅠㅜ 개명할 수도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지훈을 박지훈이라고 부르질 못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ㅁㅇ 뭔 이상한 소리야 저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팬인데 본명이 제갈지훈인 걸 박ㅈ훈으로 부르는 것도 어니고 머가 문젠디 모르겟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홍길동이야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홍길동인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박지훈을 박지훈이라 하지 뭐라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적당히 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박지훈이라고 무조건 부르지 말라는게 아니라 해시태그 겹치니까 그 해시에서 성 뗀 예명 써달라는 거잖아 평소에 박지훈 쓰지말라고 안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본명으로 앓는걸로 뭐라 하는게 아니라 특정해시 얘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박지훈으로 앓지 말라는게 아니라 해시가 겹치는거로 문제 생긴거 아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
20:15 l 조회 2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
20:14 l 조회 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
20:14 l 조회 8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
20:14 l 조회 15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32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13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9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4
20:13 l 조회 39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7
20:12 l 조회 35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20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2
20:12 l 조회 12 l 추천 1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2
20:12 l 조회 19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9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51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42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42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20:11 l 조회 27
엑디즈 주연 노래 진짜 잘하는 구나1
20:11 l 조회 12
못생긴 음치가 누구길래?? 플 뭐임?6
20:11 l 조회 67
요즘 매일 못생긴멤 패는 플 돌어오는거 뭐임?ㅋㅋㅋㅋㅋ 개웃기다2
20:1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