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43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이러는 거 넘나 싫어.. 

우리가 유색인종인 건 맞는데 노랗진 않거든요... 

돌들 중에서 조명받으면 날라갈까봐 톤다운 하는 아이돌도 많은데 진짜 기분나쁨
대표 사진
익인1
니네 피부보다 하얗다고 철썩철썩 때려주고싶어 진짜ㅠㅠ 뭔놈의 화이트워싱이야 오백년전부터 하얗고 깨끗한 도자기피부가 미의 기준이었거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또 동남아애들이 그러면 짜증 확 나는게 너네도 흰 피부 선호하잖아! 심지어 한국인들 피부색 다수가 너네보다 밝은 색이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진짜 동숲주민들이냐고
12:33 l 조회 1
이집트 위기래 벨기에가 골넣어서 3위로 가면 큰일이라네
12:33 l 조회 1
OnAir 이집트 이란 다들 공격적으로 경기하나봐
12:33 l 조회 1
동방 옛날 일본노래 스포티파이에 없나...
12:33 l 조회 1
OnAir 살라 화이팅...
12:33 l 조회 3
홍명보가 감독이잖아... 그럼 계속 빡칠 일만 있는 거야??
12:33 l 조회 3
싸워 가서 싸워
12:32 l 조회 12
성형외과나 피부쪽 잘아는익 있어??엄마가 비싼거 꽁짜로 받았다는데 이 제품들 유명해??
12:32 l 조회 5
OnAir 이거 개웃기네 ㅋㅋㅌㅌㅌ1
12:32 l 조회 27
와 벨기에 골넣어서 이집트 위기임2
12:32 l 조회 41
지금 이집트 경기 이기면 경우의 수 하나만 더 맞추면 되는거지?2
12:32 l 조회 10
은석 오늘 잘숭숭
12:32 l 조회 7
에겐 테토 왜삭제해 글쓴아? ㅋㅋ1
12:32 l 조회 20
이란에게 이란이란?
12:32 l 조회 25
OnAir 근데 이란사란들 되게 잘생겼다3
12:31 l 조회 27
축구보는익들아 제발 알려줘 흰색이 이집트야ㅠ빨강이 이집트야5
12:31 l 조회 27
다큐만 봐도 홍명보가 본인 포지션 외에 다른 곳으로 뛰지말라고 함1
12:31 l 조회 23
와 한국을 살라달라 구차해;3
12:31 l 조회 83
한국을 살라달라 샤갈 제발 살려주세요
12:30 l 조회 50
OnAir 어제 튀르키예랑 오늘 경기 보니까 한국 경기가 얼마나 힘빠진건지 보임1
12:3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