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99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5년 전 (2020/8/12) 게시물이에요
두 팬 다 기분 나쁠 수 있으니 언급은 안하는데 둘다 느낌이 무대에선 섹시하고 무대 잘하고 멋있는데 평소 웃을때 대왕 댕댕이 느낌...얼굴 상도 닮고 뭔가 어린 팬들보다 누나들한테 사랑 많이 더 받을거 같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가이 나랑 동갑인데 장기하 우리 엄마랑 4살 차이 남
11:40 l 조회 1
이란 눈치 챙기자 어!!!?
11:40 l 조회 1
근데 카보베르데 원래 잘하는팀임..?
11:40 l 조회 1
네 저는 이집트 국민입니다
11:40 l 조회 4
다들 우리나라 예전에 월드컵에서 가나 사람들한테 수아레즈 대신 복수해전거 기억함...?
11:40 l 조회 1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3
11:40 l 조회 40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1
11:39 l 조회 15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23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16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5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9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4
11:38 l 조회 52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4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7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5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93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