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240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5
이 글은 5년 전 (2020/8/2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음악을 더 크게 더 틀고 싶어  

우리 사랑이 안들리게  

 

 

뭘 하려고 ......??????????????🧐🧐🧐🧐
대표 사진
익인1
꺄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근데알고있는것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해 안 가는 거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 ...어 어 ...^^ ....ㄱ ..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석하는거였어..? 이제 노래들을때마다 생각나겄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후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이런 뜻이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진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 뜻 이제 이해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해 안간거 맞아!? 오히려 우리를 이해시켜줬는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사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덕분에 이해했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심장소리 커서 그런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업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사중에 속옷 젖는다는 말도 잇자너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Hey drummer 무더위로 높여
Kick & Snare는 우리 벽을 녹여
Oh god 흠뻑 젖어버린 속옷
야자수가 흔들리도록 춤 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그런거였어...?나는 그냥 열심히 춤춰서....그런건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뭔가...굳이 속옷...? 이 젖었다고 말하는게...ㅎㅎㅋㅋㅎㅎㅋㅋ 뭐 단어의 엑센트가 마음에 들어서 그런거일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구 노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들 덤디덤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0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몰랐ㅇ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옴뫄... 나 순진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기서 자기가젤 잘알고잇엇으면서...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교수님 설명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워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수 배웠읍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대박 몰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그냥 넘겼는뎈ㅋㅋ
난 오히려 흠뻑젖어버린 속옷 그게 조금 음마낌
근데 바다에 들어가서 젖은건가~~?? 이렇게생각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마 그런 의도는 아닐걸ㅋㅋㅌㅋㅋㅋㅋㅋㅋ
곡 설명 보면 전소연의 가장 뜨겁고도 시원한 청춘을 담은 노래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말고도 “야자수가 흔들리도록 춤춰” 있자나... 이거 일본어버전에는 “그녀석의 나무가 흔들리도록” 뭐 이런 뜻으로 쓰여 있댘ㅋㅋㅋㅋㅋㅋ 나만 쓰레기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헐 저런 뜻이였던거야??? ㅇㅁ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걍 처음 뮤비보자마자 저 부분에 꽂힘ㅋㅋㅋㅋ 노림수 맞는거 같은데 뜨거운 사랑 청춘에도 부합하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옴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여기 있는 가사들 다 이제 알았다.... 맨날 운동하면서 들어서 기억이 안나....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아도 더 가까이 붙고 싶어 닿은 심장이 팡 터지게
다음가사도 이거라ㅋㅋㅋㅋ 첨에 보고 옴마마 했어 덤디덤디 너무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캬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처음에 저부분 듣자마자 소리질렀는데 저런 뉘앙스의 가사 너무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난 그냥 심장 두근 거리는 소리?? 안들리게 음악을 더 크게 틀어줘라!!!뭐 그런건줄 알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2ㅋㅋㅋㅋㅋ한 수 배우고 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소연이가 곡 설명해줄 때 사랑=열정 이라 생각하고 쓴거랬어 바꿔쓰면 열정이 안들리게 이런 느낌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심장소리 말하는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소연이가 가사 쓴 의도는 그게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해석 신박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소연이가 곡 설명한거 보면 굳이 그쪽?으로 가사 해석 안해두 될거 같은데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집트 제발
12:43 l 조회 1
만약에 이집트 지면 다른경기는 가능성 없어?
12:42 l 조회 1
성한빈 라디오스페셜디제이떴어
12:42 l 조회 1 l 추천 1
와 원빈 눈 진짜 큼ㄷㄷㄷ
12:42 l 조회 1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
12:42 l 조회 3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
12:42 l 조회 8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
12:42 l 조회 16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
12:41 l 조회 17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1
12:41 l 조회 21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4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18
홍명보: "싸 워.”10
12:40 l 조회 67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1
12:40 l 조회 16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3
12:39 l 조회 84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34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10
OnAir 코너킥 한번에 넣어버리자
12:39 l 조회 5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2
12:3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