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기계처럼 365일 매일매일 셀카 올리고 브이앱해라 이런건 ㄹㅇ 말도 안되는거지만 누가봐도 객관적으로 소통 잘 안하는편이면 충분히 서운하거나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뎅,, 그게 잘못된거라고도 생각 안하고,,
물론 기계처럼 365일 매일매일 셀카 올리고 브이앱해라 이런건 ㄹㅇ 말도 안되는거지만 누가봐도 객관적으로 소통 잘 안하는편이면 충분히 서운하거나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뎅,, 그게 잘못된거라고도 생각 안하고,,

인스티즈앱
'서울 70세 이상 버스 무료' 추진에…"접근성 좋아져" "재정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