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40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기계처럼 365일 매일매일 셀카 올리고 브이앱해라 이런건 ㄹㅇ 말도 안되는거지만 누가봐도 객관적으로 소통 잘 안하는편이면 충분히 서운하거나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뎅,, 그게 잘못된거라고도 생각 안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서운 ㅇ 뇌절 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까지 소통관련마플 서운에서 끝난적 없어 장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서운할 수 잇음 물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운할 순 있는데 그걸로 패는 건 이해 안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서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운하다에서 끝나는걸 본 적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서운도 이해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운하다에서 더가서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사실 서운한 것도 이해가 안 더ㅐ... 그니까 왜 서운한 거야? 설명 좀 해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익인이가 이해하려고 할 필요는 없을거같고 그냥 서로 이런 의견도 있구나 존중하고 넘어가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구낭 개인 감정이니까 뭐... 감정이 본인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니까! 아무튼 쓰니 행덕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운할 수 있는데 뇌절에 패니까 하지 말라는 글 올라오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운할 수 있지 보고 싶어도 못 보는 이 시국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운할수있음 당연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만보면 서운하다는 자체도 이해못하는 사람들이 많은거같아서,, 이것도 의견이 갈리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운하다에서 끝난적이 없다에 내 오른쪽 손목 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 당연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아쉽다 정도지 서운한것도 모르겠음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떡밥도 없고 한달내내 모든 멤버가 소식 없는거면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운한거는 알겠는데 그거 하나하나 나열하면서 얘는 팬들 말 안듣는다는 식으로 얘기해서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히 서운할 수 있다 생각해 그건 그냥 개인의 감정인 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운할 수 있다는 거 이해하는데 간혹 보다 보면 왜 안 서운해하는지 이해 못하는 사람들도 많음 애가 이렇게 안 오는데 왜 안 패?? 왜 안욕해?? 이러는 얘들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냥 서운하고 사실 다른사람이 이해하든말든 알바아녀ㅜㅜㅜㅜㅜ 같팬타팬 이해보다 최애가 한번 와줬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서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서운해 ㅜㅜ 서운함으로 안끝나고 뇌절까지가니까 서운하지고 말아야한다는 오바..
내가 서운했는데 어떡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각자 생각이 다른건데 당연히 서운할 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내본이 욕먹는게 더 싫어서 뇌절까지 안가지만 솔직히 서운은 하지...ㅠㅠㅠ 아이돌이랑 팬 관계는 각자 정하기 나름이지만 나는 무대를 보여주고 보는 것에서 끝난다곤 생각 안하거든... 너무 소통을 안하면 뭔일 있나 싶기도 하고 섭섭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연히 사람 감정인데 서운할 수 있지 근데 그걸로 괜히 돌 패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그런 말 하는 거 자체를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주 못 볼 때는 정말 보고싶고 때로는 그게 못 봐서 슬프다는 생각도 들지만 서운하다고는 생각하진 않는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렇게 말하니까 내 본 되게 안 오는 거 같네 그 정도는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실 서운도 잘 이해 안감...그냥 아쉽다 까지만 딱 이해가 내기준에선 그냥 이게 왜 서운할 일이지...? 싶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사람들 아무도 속상한부분에 대해서 뭐라한 사람들 없을걸.. 뇌절까지가서 그런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마다 다르니까 서운할수있다고 생각해
근데 그걸 의무로해서 왜 안오냐고 따지는건 아니라고생각해서 더 예민하게 반응하게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가 오늘은 정말 와줬으면 좋겠다! 와야할 거 같다! 하는 날에 안온다던가 다른 멤버들은 잘 올리는데 정말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안 올릴때는 솔직히 서운한거 맞는거같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1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1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6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3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
18:16 l 조회 23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18:16 l 조회 17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
18:15 l 조회 40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18:14 l 조회 33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18
18:14 l 조회 65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11
18:13 l 조회 134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45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15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14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8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1
18:13 l 조회 17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18:13 l 조회 18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4
18:12 l 조회 75
개취로 위시는 일본곡을 ㄹㄹ 잘뽑는것 같음1
18:12 l 조회 24
알파드라이브원 OST 나온거 들어볼 사람
18:12 l 조회 15
베몬 노래 딱 3곡만 들음
18: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