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40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기계처럼 365일 매일매일 셀카 올리고 브이앱해라 이런건 ㄹㅇ 말도 안되는거지만 누가봐도 객관적으로 소통 잘 안하는편이면 충분히 서운하거나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뎅,, 그게 잘못된거라고도 생각 안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서운 ㅇ 뇌절 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까지 소통관련마플 서운에서 끝난적 없어 장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서운할 수 잇음 물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운할 순 있는데 그걸로 패는 건 이해 안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서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운하다에서 끝나는걸 본 적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서운도 이해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운하다에서 더가서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사실 서운한 것도 이해가 안 더ㅐ... 그니까 왜 서운한 거야? 설명 좀 해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익인이가 이해하려고 할 필요는 없을거같고 그냥 서로 이런 의견도 있구나 존중하고 넘어가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구낭 개인 감정이니까 뭐... 감정이 본인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니까! 아무튼 쓰니 행덕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운할 수 있는데 뇌절에 패니까 하지 말라는 글 올라오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운할 수 있지 보고 싶어도 못 보는 이 시국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운할수있음 당연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만보면 서운하다는 자체도 이해못하는 사람들이 많은거같아서,, 이것도 의견이 갈리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운하다에서 끝난적이 없다에 내 오른쪽 손목 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 당연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아쉽다 정도지 서운한것도 모르겠음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떡밥도 없고 한달내내 모든 멤버가 소식 없는거면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운한거는 알겠는데 그거 하나하나 나열하면서 얘는 팬들 말 안듣는다는 식으로 얘기해서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히 서운할 수 있다 생각해 그건 그냥 개인의 감정인 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운할 수 있다는 거 이해하는데 간혹 보다 보면 왜 안 서운해하는지 이해 못하는 사람들도 많음 애가 이렇게 안 오는데 왜 안 패?? 왜 안욕해?? 이러는 얘들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냥 서운하고 사실 다른사람이 이해하든말든 알바아녀ㅜㅜㅜㅜㅜ 같팬타팬 이해보다 최애가 한번 와줬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서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서운해 ㅜㅜ 서운함으로 안끝나고 뇌절까지가니까 서운하지고 말아야한다는 오바..
내가 서운했는데 어떡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각자 생각이 다른건데 당연히 서운할 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내본이 욕먹는게 더 싫어서 뇌절까지 안가지만 솔직히 서운은 하지...ㅠㅠㅠ 아이돌이랑 팬 관계는 각자 정하기 나름이지만 나는 무대를 보여주고 보는 것에서 끝난다곤 생각 안하거든... 너무 소통을 안하면 뭔일 있나 싶기도 하고 섭섭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연히 사람 감정인데 서운할 수 있지 근데 그걸로 괜히 돌 패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그런 말 하는 거 자체를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주 못 볼 때는 정말 보고싶고 때로는 그게 못 봐서 슬프다는 생각도 들지만 서운하다고는 생각하진 않는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렇게 말하니까 내 본 되게 안 오는 거 같네 그 정도는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실 서운도 잘 이해 안감...그냥 아쉽다 까지만 딱 이해가 내기준에선 그냥 이게 왜 서운할 일이지...? 싶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사람들 아무도 속상한부분에 대해서 뭐라한 사람들 없을걸.. 뇌절까지가서 그런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마다 다르니까 서운할수있다고 생각해
근데 그걸 의무로해서 왜 안오냐고 따지는건 아니라고생각해서 더 예민하게 반응하게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가 오늘은 정말 와줬으면 좋겠다! 와야할 거 같다! 하는 날에 안온다던가 다른 멤버들은 잘 올리는데 정말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안 올릴때는 솔직히 서운한거 맞는거같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
16:21 l 조회 2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6
16:20 l 조회 26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
16:20 l 조회 25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10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0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8
16:18 l 조회 32
정보/소식 [속보] '매관매직' 김건희, 1심서 징역 7년
16:18 l 조회 14
살면서 공방 처음가보는데 도와줘ㅓ(하이브)2
16:18 l 조회 12
알페스 정병은 1차 많은 씨피만 먹으면 없어질듯 5
16:17 l 조회 32
축구때문인지 알고리즘에 손웅정님 떴는데
16:17 l 조회 13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4
16:17 l 조회 52
목뒤~등짝에는 노스엣센스 어케 바름?
16:16 l 조회 22
32강 진출 거의 확정같은데? 유력해보임8
16:16 l 조회 229
참교육 진기주 대사톤 계속 저래?
16:16 l 조회 15
오사카 지금 비 엄청 오나보네2
16:16 l 조회 65
약간 짭짤한 과자 뭐 있을까4
16:16 l 조회 33
알페스 덕분에 그룹이 흥하는게 아니라 2
16:15 l 조회 72
내돌 7월초 컴백이라 개빡쳤는데 오히려 좋아
16:14 l 조회 54
근데 이건 그냥 파란색을 다 좋아하는 걸까?8
16:14 l 조회 75
아 이런 내용의 가사였는데 팝송이고 제목 뭔지 아는 사람 🫪3
16:1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