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나 지금 플 누구 생각하고 하는 말인지 모르는데 그럼 안좋은 말 들어도 팬들끼리도 죄책감? 같은 거 가지고 덕질하라는 뜻이야? 보통 안좋은 말 들으면 견제라고 말하고 싶은게 당연하지 않나 나만 그런가... 타돌 얘기일때나 이성적으로 반응하지 본진이면 보통은 견제 들어온다 ㅇㄱㄹ다 이렇게 취급할텐데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궁금해서 적은거니까 반박할거면 둥글게 부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 좋은 말을 왜 듣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좋음 말은 그사람이 하는데 이유를 나한테 물어봐도 모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논란이나 선빵 치고 들은 소리면 당연히 감수하는 거고 창조나 선빵 맞으면서 들으면 견제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러니까 타팬이 그런거에 말얹는게 ㅇㄱㄹ짓이나 견제 의도가 1도 없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수 논란이면 얼마든 당연히? 선빵 친 거면 두말할 것도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익인이랑 나랑 생각이 다른듯 솔직히 그냥 그런 행동은 견제가 없으면 안 할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생각이 다르니 하는 사람이 있는 거겠지 듣는 쪽 문제면 견제라고 어쩌고 할 이유 없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황에 따라 다른거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창조논란으로 나쁜말들음 견제나 그런거고
찐논란이면 나쁜말들어도 어쩔수없는거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런가 그냥 기본 생각이 다른듯 난 논란이어도 타팬이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닌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도 타팬이 말얹는건 좀 아닌경우도 있다곤 생각하는데 그걸 견제라고 생각하는것도 비약인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이 아니면 누가 얘기해? 팬들이 논란을 논하진 않을 거 잖아 범죄하고도 당당하게 살아갈 구실 뚫어주는 꼴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범죄는 어나더지 그건 논할 가치도 없고 근데 솔직히 범죄도 그냥 내가 안보면 끝이라고 생각함.. 다른 사람한테 말얹는거 좀 이상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그냥 쓰니 가치관인 거고 남들은 안 그런 거니까 그렇겠지 이해하려고 올린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범죄나 논란이어도 남일이니 말 얹지 마 이건 진짜 이상하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개인이 그럴 순 있어도 남이 하는 거에 뭐라고 할 권리는 없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기글 말하는거면 가수가 뭐 범죄를 저질렀다거나 엄청 심각한 논란이 있거나 아니면 팬덤에서 타가수 가지고 무슨 큰 문제 일으켰는데 적반하장으로 아~~내 가수 슈스라 그래~~ 견제하네 이러는 사람들 말하는거 아니야?? 이건 문제 맞지읺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진짜 다른가ㅋㅋㅋㅋ 난 그거 보고도 얼마나 조롱했으면 그런 반응일까 하는 생각드는데
처음부터 그러진 않았을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역으로 경험해보면 알걸 ㅇㅇ 예전에 어떤 팬덤에서 내 본진 머리채 잡고 루머 퍼트려서 난리났는데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하니까 슈스라서 견제 받는다고 하니까 개어이없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선빵은 나도 개싫어 난 서로 시비 안하면 싸움 안난다는 주의라 선빵은 예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한두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뭔가 계속 이어지면 왜 저렇게까지 까대지? 이런 생각들어.. 그래서 견제도 분명 있는거 같음 뇌절의 뇌절ㅜㅜㅜ피곤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안좋은말들으면 당연히 견제나 안좋게 생각혀...아니 내새끼 안좋게 말하는데 좋게는 안보이지 모
만약 논란이 났다고 해도 정당하게 까도 된다는건 아니잖혀 피셜도 안떴는데 온갖 안좋은말 나오면 난 그렇게 생각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더 이상 다 지나간 벤투 타령 안하게 더더더더 좋은 감독이 오길 🙏
1:06 l 조회 2
이민성 감독 대행만 하는거야 아니면 확정이야
1:06 l 조회 2
미안한척이라도 햇으면 좀 누그러졌을텐데
1:06 l 조회 5
하 감정적 소모를 너무 많이 해서 배에서 꼬르륵소리 장난아님
1:06 l 조회 3
축협 카르텔 진짜 심하구나
1:05 l 조회 21
아니 홍명보는 이민간대? 태도 대단한데ㅋㅋㅋㅋ
1:05 l 조회 12
한일월드컵 때 히딩크 감독이 내건 조건 중 하나가
1:05 l 조회 44
멀리갈거도 없이 지금 국대에도 나중에 감독되면 홍명보 될 놈들 많아보이는데1
1:05 l 조회 30
월드컵에서 k리그선수 활약하면 해외리그 진출도 할수있는데
1:05 l 조회 20
정보/소식 정말 힘들어보인다는 이번 아시안게임 대표팀..6
1:05 l 조회 139
이거 진정어케할려고 저래?ㅋㅋㅋ
1:05 l 조회 22
2026년 병오년 모든게 다 밝혀지는 해
1:05 l 조회 20
그렇게 내빼면 단가 결과 물고가야지
1:05 l 조회 5
홍명보 포함 카르텔을 없애야함
1:04 l 조회 9
와이거 오랜만이다 조규성 뽀뽀하는거
1:04 l 조회 53
갑자기 계란넣은 라면 먹고싶음1
1:04 l 조회 11
이번주 수요일부터 고잉해?
1:04 l 조회 8
저번 월드컵 16강 간지도 까먹음
1:04 l 조회 12
내본진 월드컵 시기에 컴백해줘서 고마움
1:04 l 조회 24
걍 3분감독해서
1:0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