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838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5년 전 (2020/9/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직도 사과 못받은 내새끼 사고 조롱 진짜 

어떻게 사람이 그렇게 살지..?

진짜 걔네들 보면 자기 본진이 사고나서 죽을뻔했대도 자기 최애 아니면 조롱할 인간들같았음

진짜 제정신 아닌거같았음

근데 그거만이 아니지 그거말고도 몇번이나 조롱당하고 까이고 진짜 걔네 머리속에서 우리애들을 지워버리고 싶음

진짜 실트 보는거 안그래도 안좋아하는데 실트 난리났다고 하면 우리애들일까봐 손떨년서 들어감

내 실트 한국 아님 ㅋㅋㅋㅋ 진짜 트위터 안할거같은 나라들로만 돌아가면서 설정함. 실트 보기싫어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그 때 생각하면 진짜 억장이 무너진다..
그 이후로 실트 가봉으로 해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모르겠어서 그런데 혹시 주어 누군지 펑 해줄수 있니... 만약 싫으면 그냥 내 댓글 스루해도 된단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1
홍명보: "싸 워.”
12:40 l 조회 12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
12:40 l 조회 3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
12:39 l 조회 15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17
OnAir 축구에 진심인 우리아빠....이미 상심이 크고 체념한듯한 아빠...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36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8
OnAir 코너킥 한번에 넣어버리자
12:39 l 조회 5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2
12:39 l 조회 28
원빈팬은 행복해요3
12:38 l 조회 29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1
12:38 l 조회 28
OnAir 뭐야 1:1이구나 제발...
12:38 l 조회 8
OnAir 난 걍 이란이 호감이라 응원함 미국이 괴롭히는 나라라서
12:38 l 조회 34
OnAir 생각보다 이란이 잘하고 이집트가 못하네2
12:38 l 조회 46
OnAir 이야 뛰는게 다르다 재밌다걍
12:38 l 조회 8
OnAir 나는 근데 명예이집트인이긴 해
12:38 l 조회 17
OnAir 얘들아 제발 파라오의 분노 가보자
12:38 l 조회 8
남아공한테 진거 아직도 쪽팔림
12:38 l 조회 15
근데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이 아침 일찍 뜨고 되게 빨리 입장냈네?
12: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