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7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5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tmi지만 내가 대학도 늦게 들어가고 인생에서 아름다울 시기라고 할 게 없어서... 정말 20대를 헛되게 보내겠네 싶어서 되게 우울하고 힘들었거든 

근데 아이유 가사에서' forever we young' 딱 이 부분이 너는 아직 늙지 않았다고 호통쳐주는 느낌...? 어깨 붙잡고 너 안 늙었는데 왜 그딴 생각 해! 하고 혼내주는 느낌이더라  

가사 전체적인 흐름과 주제와는 좀 다른 내용이긴 하지만 우리가 젊게 살고자 하면 젊을 수 있는데 그런 기회 다 놓치고 

시간에만 연연해 하면 내 인생의 꽃조차 개화시키지도 못하고 가시만 돋힌 선인장같이 살아가겠구나 싶더라고 

그래서 요즘은 내 나이나 삶 자체에 연연해 하지 않고 순간순간마다 열심히 살면서 건강하게 살려고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좋은 곡이야... 다 괜찮다고 잘 될 거라고 다독여주는 느낌이라서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조용필 올라가는 추신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어그로 끌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내 눈 잘못된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ㅜㅜㅜㅜ 우린 뽀에버영이야 쓰니 홧팅 나도 홧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포에버 위 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ㅎㅎ나도 지은이노래듣고 진짜 위로 많이 받았오 항상 뽀에버위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뮤비도 너무 예쁘고ㅠㅠㅠ 노래도 너무 좋고 가사도 너무 좋아... 내가 다르게 해석해버려서 좀 실례인가 싶은데...
그래도 포에버 위영 부분 들을 때마다 큰 위로가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석이 정해져있는 것두 아닌디모 원래 천명의 독자에겐 천 명의 햄릿이 있는거랬어. 실례가어딧오 궁예 /질 하는글도 아닌데ㅎㅎ 우리지은이 정규도 많이 사랑해죠오🧡(내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좋은 해석이다.. 나두 그렇게생각할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나도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위로도 되게 많이 받음 특히 나이 관련된 노래는 내가 그나이 돼서 들으니까 더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노래 들으면 기분이 이상해지는데 좀 좋은쪽으로 이상해져 노래 너무 좋아 ㅠㅠ난 그림자없이 함께 춤을 춰 이부분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진짜 이걸로 위로 많이 받았어 특히 지나듯 날 위로하던 누구의 말대로 고작 한 뼘짜리 추억을 잊는게 참 쉽지 않아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위로 받는 노래임 에잇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 나도 다른 사람들 위로할때 그때가 한참 대학생때인데 뒤늦게 대학교 다니는 언니 오빠들보고 주변 사람들 보고 아직 안늦었다고 엄마한테 대학교 다니고 싶으면 엄마 하고 싶은 만큼 하라했는데 어머니 졸업하셨다ㅎㅁㅎ
친구들도 그렇게해서 2년? 진로고민하던 친구 취업도 했다
쓰니두 행복이 많은 하루하루가 마주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에잇 들으면 울컥하면서 희망차다ㅜㅜㅜㅜ쓰니야 생각하는게 넘 멋져 앞으로 행복한 날이 가득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유 가사가 좋은게 많아서 항상 위로받아ㅠㅠ뭔가 들고있으면 울컥하기도 하고 아무튼 노랳줘서 너무 감사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닛뮤트 좋아하는 친구들아
16:44 l 조회 2
놀티켓 이제 아옮 안 돼?
16:44 l 조회 2
다들 강인이 왤케 좋아해??
16:44 l 조회 6
오늘 뮤뱅해?
16:44 l 조회 2
Gs25 가맹점은 월급을 사장 개인이 주는건가?
16:43 l 조회 4
넷플 롬콤 이거 재밌더라 추천!! 신작이야3
16:42 l 조회 16
빅뱅 콘에서 듣고싶은노래 말해보자8
16:41 l 조회 17
우리나라는 흑발<좋아하는데 중국 일본도 그래?5
16:41 l 조회 33
스탠바이미 바이 연프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
16:40 l 조회 35
멤버 위 알페스라는거 원래도 극혐이긴한데
16:40 l 조회 53
투바투 육아일기 유튜브도 풀버전이야?3
16:40 l 조회 36
하치야 포크살돈으로 책상이나 사라
16:39 l 조회 13
근데 홍명보가 해외파 싫어한다고 하기에는 런던세대들은 엄청 챙겨주지 않았어?
16:39 l 조회 11
혹시 여돌노래중에 'xoxo 난 사일런트 러브'??이런 가사 있어???3
16:39 l 조회 42
와 갑자기 탐라에 세븐틴 퍼포팀 영상 떴는데 소름돋음5
16:38 l 조회 31
알디원 라이브 방송 언제와 ? 진심 소통쫌 ㅠㅠ2
16:38 l 조회 54
요즘에도 반뇨타 좋아하는 애들 많아? 4
16:38 l 조회 19
원래 로코하고 잘되면 주로 남배한테만 팬들 잘 붙어?1
16:38 l 조회 15
친형제 찐친바이브라고 맛 없다고 후려쳤는데1
16:38 l 조회 82
이거봐 홍명보 전술도전술인데 기사질문답변 꼬라지만봐도 국대감독 깜냥도안되는놈임
16:3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