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152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진 독방에 너무 쓸데없는걸로 자주와.......

너무 기존 본래의미 흐려져서

키알 꺼야할까 고민이다 ......

근데 또 정보도 결국 삐.삐로 와서 놓지도 못하고

돌아버리겠어

솔직히 웬만한건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었는데

요새는 눈살찌푸려질 지경 하........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독방이면 원래 그런의미로 만들어진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그런 의미 = 정보전달 이라고 하는거야?
내 본문은 그 원래 의미를 잃고 너무 자주 온다는 뜻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넘그러면 해제해 난 진작 해제했는데 쾌적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ㅋㅋㅋㅋㅋ 정보 놓치는거 안아쉬워...? 그건 어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는 그냥....... 내가 복습하면서 먹는중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이게 답이다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래서 키알안함 걍 나중에 삐삐 제목검색해서 복습하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익인 똑똑하다
나도 이렇게 해야겠다 고마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말한번꺼내보는건 어때?
쓰니 혼자서만그렇게생각하는건아닐거고 그런건 다같이 말한번꺼내서 얘기하는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말이 나왔었는데 독방 내 임의규칙 생성하면 고기감이라고 어떻게 못한다더랑 ㅋㅋㅋㅋㅋㅋ 결국 삐삐 울리는것도 자유라서 ㅋㅋㅋㅋㅋ .....ㅠㅠ 자글방이 되어버린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어... 할말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래서 답이 없드라 ㅠㅠㅜ 그래서 여기다 한탄해보았으... 고마워 익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독방은 원래 첫 시작이 앓는 사진이였다 ㅋㅋㅋ왜 이거 삐삐안쳤냐! 가 시초라 ....정보+ 앓는 사진 영상있으면 치는듯 안맞으면 끌 수 밖에 아흑 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요새는 앓는것도 아니고 너무..... 쓸데없는걸 많이봄 ㅠ 웅 내가 꺼야겠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 독방말하는건가? 근데 우리는 기존 삐삐가 걍 짤 사진으로 시작된거라 아닌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짤사진 삐삐면 당연히 환영하지..... 그런게 아니라서 난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커뮤 드립이 키알용어로 굳어진 거부터가 어긋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슨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립은 드립대로 두고 처음부터 다른 단어를 고착화 시키던가 했어야 돼... 일부 다른 독방은 정보전달 의미로 다른 용어 쓰는데 뒤늦게 바꾸려니까 매번 우리방만 임의적 규칙 생성이라고 흐지부지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그렇네 이거 분리가 좋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정보보다는 너무 앓는 위주로 올라와서 내가 걍 검색해서 보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띠 개인이 이렇게 하는게 제일 깔끔하것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나도 끔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나도 꺼야겠다 ㅠ 역시 그냥 내가 끄는게 젤 깔끔한 방법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시초가 정보전달용으로 만들어진게 아니였고 키알은 등록한 사람이 감수해야한다고 생각해서 나는 알림많이오니까 그냥 검색해서 정보 얻어가는게 편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로쿤 오키도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굳이 이걸..싶긴한데 키알 울리면 사람들 많이 봐서 반응 크고 댓도 많이 달리니까 그러는것도 있는것 같음ㅋㅋㅋ그래서 난 설정 안하고 연어질해서 정보 주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냥 그거같아 ㅠㅠㅠㅠㅜ 나도 설정끄고왔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검색해서 주워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끈지 오래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아졌구나 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 셋로그 시작부터 개좋음
21:34 l 조회 2
은석 셋로그 좋다
21:34 l 조회 5
동영상 이렇게 앞뒤로 동시에 찍는거
21:34 l 조회 6
콘서트 1인 2매면1
21:34 l 조회 8
혹시 빅뱅 일예 자리 빼놓은거 어디야 ??1
21:34 l 조회 11
하투하 자컨 라이브 시청자 수 대박이네
21:33 l 조회 29
최애 너무 좋은데 진짜 팬덤땜에 탈빠말려
21:33 l 조회 22
애초에 알페스가 남x남이라 먹는거아님? 4
21:33 l 조회 24
팬덤전쟁 이지ㄹ 2
21:31 l 조회 30
시크릿 뉴비 예빈? 카즈하+배우 하영 닮은듯
21:31 l 조회 14
소희 꺼믄머리 너무오랜만이라ㅠㅠㅠㅠㅠㅠ2
21:31 l 조회 45
정보/소식 "손흥민은 거품, 월클 타령 그만해라"…자칭 전 축구인 '이강인 찬양' 논란1
21:31 l 조회 61
영화인데 이거 짤보고 진짜 중경삼림 그쪽 분위기 생각남3
21:30 l 조회 49
아이돌밴드는 일반 아이돌그룹이랑 다를게 없구나 악기 다루는거 빼고
21:30 l 조회 41
요즘 유행하는 예쁜 반팔티 뭐잇어??1
21:29 l 조회 43
재민이 김치찜 겁나 맛있어 보임3
21:29 l 조회 101
앤시티드림 막내의 삶 …
21:28 l 조회 69 l 추천 1
요즘 여돌들이 진짜 많이 말라진거구나2
21:28 l 조회 126
빅뱅 선예 글로벌도 매진2
21:28 l 조회 72
투바투 미술 자컨 계속 넘어오네ㅋㅋㅋㅋㅋㅋ1
21:2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