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1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17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왕비호때 정경미뽀에버 외쳤었는데 ㅠㅜㅜㅠ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헐 왜??????????? 안 봐서 모르는데 안 좋은 쪽으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완전 안좋은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탁기 돌리는 법도 모른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봤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어 근데 딱 이 장면만 봤어! 근데 충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봐야지 분노폭발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번에 예고만 봤는데 노답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은근 많은듯 연애때는 사랑꾼 이미지 엄청 얻었는데 결혼하고 나면 집안일 일절 안하고 무심해지는 연예인들 뭐 이건 일반인도 많지만 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 1호예능은 대본티너무나 대본일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설정일수도 있을듯? 나도 그 프로 대본느낌 많이 받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대본티 너무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55 대본느낌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 다른 커플 볼 때도 완전 대본같은 느낌 든 장면있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9 대본 느낌 ㄹㅇ 팍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설정같어.. 그거 좀 부부들끼리 억지싸움? 그런 거 있는 거 같ㅇ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조금 속상했어ㅠㅠ 근데 아들 너무 귀엽지 않니...? 준이......너무 구이ㅕ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기 이미 대본된지 오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가끔 너무 딱딱맞는 억지가 있달까 .. 마치 끼워맞춘거처럼 근디 난 재밋어서 계속 보긴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경미님 울고 그러지 않았나ㅠㅠ 이미지 파탄나는건데 굳이 그런 내용으로 대본을.. 수락할리가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나도 조심스럽게 이렇게 추측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본이어도 문제지..저런걸 대본이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컨셉이여도 대본이여도 문제인데?ㅠ 비판받을 일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나랑 통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그 방송보면서 매일매일 비혼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완전 비혼장려프로그램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처음에 클립 봤을 땐 재밌었는데 점점 짜증나ㅋㅋㅋㅋㅋㅋ부부 잔소리랑 싸우는거 어우 너무 듣기 싫어ㅠㅠㅠㅠㅠㅠㅠ특히 한 분 너무 우리 고모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 방송 전에 부부끼리 회의한다던데 갈갈이 부부는
진짜면...포에버 왜한건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박준형네 부부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쓰다가 순서가 애매해졌어ㅋㅋㅋㅋ갈갈이 부부가 방송 전에 회의한다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하 맥락 이해 됐닼ㅋㅋㅋㅋㅋ 박준형네 부부 몇번 봤는데 되게 화기애애했는데 내가 안 본 회차에 뭐가 있나 했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본이라도 사람 깎아내리는 대본을 쓸까 ㅋㅋㅋㅋㅋㅋ 진심 비혼장려 프로그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이즈마케팅일수도...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설정인지 뭔지 모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본이면.... 안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본티 너무 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살림남 아내의 맛 1호가 될 수 없어 다 대본티 나더라 ㅋㅋㅋㅋㅋ 살짝만 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다 구라같지는 않더라... 어느정도는 팩트기반이라 생각해 설정 같은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살림남이랑 아내의맛 ㄹㅇ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너무 대본냄새 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림남은 걍 시트콤본다 생각하면서 봤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완전ㅋㅋㅋㅋㅋ 저 프로들 볼때 몇몇 부분에서 살면서 저런 경우가 흔치 않은데 너무 자연스럽길래 저런게 대본이겠거니 하면서 체널돌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살림남은 대본 티 나는맛으로봤어 옛날에 김승현 나올땤ㅋㅋㅋㅋㅋㅋ너무티나서 너무웃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 프로 ㄹㅇ 비혼장려야ㅋㅋㅋ 거긴 잠깐 나온 김민기 홍윤화 부부빼곤 정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본 하니까 아내의맛 생각난다... 대본이여도 이상하고 대본 아니여도 이상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갈갈부부랑 만나는 장면만 봤는데 윤형빈 집안일 진짜 안 한다고는 하돈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본격 비혼권장프로젝트같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전에도 집 안 들어간다 집안일 안 한다 이런 말 몇번 했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지금 본방 달리는중인데 진짜 너무 충격받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그프로 바람핀 얘기도 방송에 나올 때부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개그맨들 잊혀지고 있어서 비호감이미지라도 다시 살려는거 같아 백퍼 대본티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무슨일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나 롯데월드 키즈토리아 알바할때 정경미 윤형빈 부부 애기 데리고 자주 왔는데 윤형빈 혼자서 아이 데리고 올때도 있고 부부사이 완전 좋아보였는데... 걍 방송이라 그런걸수도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부부생활 프로그램 보면 거의 다 비혼장려프로그램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우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제목부터가 이혼 1호가 될수없다 이 뜻이니까 대본 심할것같애 전에 단발성으로 잠깐 나왔을때는 또 화기애애하더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너무 가슴아파..... 억장 무너져 진짜로 마음 아프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정경미가 임신 몇주차인지도 모름
산부인과 같이 안다녀서 병원 이름도 모름
임신한 아내한테 배나왔다고 함
첫째 아이 낳을 때 오지도 않아서 (스케줄이 이유라곤 하지만 정경미가 출산 전후로 조정 미리해달라고 말도 했다고함) 분만실에 오나미가 같이 들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내가 입덧을 한지 안한지도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 이건 대본이라도 좀 ㅠ너무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최양락님 딸이랑 있는 것도 대본 같지않았아?? 오늘 꺼 말고 저번에 한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대본이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실제로 출산할 때 없어서 오나미가 대신 들어갔다 이런 걸 어떻게 대본으로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리고 진짜 정경미님 표정에서 느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클립 보고 왔는데 대본 느낌은 아니던데.....진짜 아내 생각해서 많이 변하셔야할듯....심하다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집 슈돌나왔을때는 집안일 다 해주고 애도 잘보던데 설정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 반응을 원한듯 이렇게 화제성 높이려고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꼭 이 방송 뿐만이 아니라...시청자가 바보도 아니고ㅋㅋㅋ대본 티나는 거 다 아는데🤦‍♀️ 지금이 2020 맞는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런 부부예능들은 시청자 연령층이 높아서 그런지 대본인거 모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다 있었던 일 아냐? 그런 것까지 대본이진 않을 거 같은데 진짜 대충격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무리 대본이어도 정경미님이 눈물 터뜨리는 모습보니까 너무 짠하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진짜 레전드 야르하다
23:14 l 조회 1
히발 진짜 적당히 좀 해
23:14 l 조회 1
쓴소리 안하는 박지성이 홍명보 국대감독될때 인터뷰까지 했었네
23:14 l 조회 1
kbs 독기 가득 품었네 ㅋㅋㅋㅋ
23:14 l 조회 1
와 영지 호시랑 전화한다고 어색해하는 거 진짜 낯설어ㅋㅋㅋㅋ
23:14 l 조회 1
정보/소식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ㅋㅋ
23:14 l 조회 1
최근 큰방에서 주운 원빈짤
23:13 l 조회 1
돌들 이런대화 내가 너무 예민하게 생각하는건가
23:13 l 조회 1
초딩때 하던 해피투게더 잉글리시 아는 사람??
23:13 l 조회 1
지금 플이 내가 조합 지긋지긋해서 갠팬된 이유임ㅋㅋㅋ1
23:13 l 조회 17
내돌은 왜 게티쨜로 조롱당하는거
23:12 l 조회 5
플챗 있잖아 멤버가 올린 멤버십 전용 글에 있는 사진은 저장이 안돼??
23:12 l 조회 5
근데 해투만으로도 충분한 돌이 국내성적 신경쓰는 경우는 이유가 뭐야?
23:12 l 조회 8
알디원 이상원 보핍 보핍 보핍 ㅋㅋㅋ
23:12 l 조회 13 l 추천 1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7
23:11 l 조회 41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4
23:10 l 조회 23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25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4
23:10 l 조회 19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10
23:10 l 조회 144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13
23:10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