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이전 마플과 달리 음원스밍도 그렇고 다들 정신 없어서 화력 안모이는 건 알겠는데 그럼 독방에서 마플달리자고 겨우 달래 들어온 팬들도 뭔가 이전과 다른 것 같아서 더 서운할듯 다시 큰방전시되는건 아니잖아 더더욱 우리 Sm 피드백 이끌어냈잖아. 이번에도 해야지.ㅠㅠ|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이전 마플과 달리 음원스밍도 그렇고 다들 정신 없어서 화력 안모이는 건 알겠는데 그럼 독방에서 마플달리자고 겨우 달래 들어온 팬들도 뭔가 이전과 다른 것 같아서 더 서운할듯 다시 큰방전시되는건 아니잖아 더더욱 우리 Sm 피드백 이끌어냈잖아. 이번에도 해야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