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필터 민경훈 비아이 싱어게인 경이로운소문 장현승 정일훈 싸이퍼 신설 요청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13923l 1

헉 크리니크 올영에 아이린 사진 싹 바꿨네.. | 인스티즈

헉 크리니크 올영에 아이린 사진 싹 바꿨네.. | 인스티즈

올영 구경하다가 뭔가 허전하다 싶었는데......

아래 사진이 원래•••

헉 크리니크 올영에 아이린 사진 싹 바꿨네.. | 인스티즈

헉 크리니크 올영에 아이린 사진 싹 바꿨네.. | 인스티즈

 
2개월 전
익인1
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2
오 대박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3
저 정도면 위약금 물어야 되는 거 아니냐... 오바....
•••답글
2개월 전
익인4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5
손절했네..
•••답글
2개월 전
익인6
광고계는 민감하지
•••답글
2개월 전
익인7
바꿔야지,, 좋은 이야기로 흥한것도 아이고
•••답글
2개월 전
익인8
2개월 전
익인9
빠른 손절 좋아요 일 잘하네
•••답글
2개월 전
익인10
일 잘한다 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11
2개월 전
익인12
빠른 손절
•••답글
2개월 전
익인13
오 빠르다....
•••답글
2개월 전
익인14
그래야지
•••답글
2개월 전
익인15
당연하지..
•••답글
2개월 전
익인16
빠른 손절 굿
•••답글
2개월 전
익인18
2개월 전
익인19
2개월 전
익인20
빠른손절
•••답글
2개월 전
익인21
위약금 물었겠다
저정도면 이미 소속사랑 연락 끝난거야

•••답글
2개월 전
익인22
헐 원래 위약금 물고 그러나 일 터지면?
•••답글
익인50
웅 이미지 실추되면 위약금 물어야도ㅑ
•••
익인67
응!!!
광고계에서 그 조항없는
유일한 연예인이 김태희뿐이랬어

•••
익인69
헐 대박 태쁘..!!!
•••
익인70
헐 지나가다 궁금해서 그런데 김태희님은 왜 없는거야??
•••
익인75
헉 나도 궁금해
•••
익인67
그렇게해서라도 계약하고싶을정도로 광고주들한테 인기가 많데
요구사항 다 들어준다고 하더라

•••
익인89
연예인이 계약조건 걸수있는데 거기에 조건걸고 이거 맞춰줘야 한다 이러면 감수하고도 쓰고싶다 하면 하는거!
•••
익인106
89에게
와 멋잇다
•••
익인93
그만큼 믿음직스러워서 일수도? 이미지 실추될일 안할거라는 믿음
•••
익인100
김태희님 우리나라 대표미인에 서울대 나오셨잖아 논란 일으킬 가능성도 거의 없고 열애설 이런거 터져도 그걸로 타격 크게 입으실 분 아니라..이름 자체가 브랜드인거지
•••
익인115
태쁘 클라스는 다르구나!! 태쁘야말로 이 시대 최고의 여성이지
•••
2개월 전
익인23
이럴때보면 광고계는 진짜 손절 빠른거 같아...
•••답글
2개월 전
익인24
올영 이번달 파워팩이라고 크리니크 ........ (지나가는알바생
•••답글
익인24
예전에 ㅎㅎㅇ 유투브 뒷광고 논란때도 ㄱㅌㅎ랑 같이하는 다이어트식품 쇼카드 전시물 전부 교체했던거 생각나네 ㅎ
•••
익인36
헉 저 팩 좋아??
•••
익인24
어 .. 파워팩은 주력상품을 의미해..! 매장 들어가자마자 바로 닥터자르트랑 크리니크를 고객들에게 1차로 노출시키고 매장내 스크린에 광고 노출수 높은 상태 정도? 행사도 많이하고 기획도 나와..! (이번달은 닥터자르트랑 크리니크!)
•••
익인68
파이팅.....
•••
2개월 전
익인25
2개월 전
익인26
2개월 전
익인27
당연한 거지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 비싼 돈 주고 모델로 세워놨는데 이런 일 있음 손절쳐야지
•••답글
2개월 전
익인28
와 어제밤에 올영 볼 때까지는 밑에 사진이었는데
•••답글
2개월 전
익인29
오빠른일처리
•••답글
2개월 전
익인30
광고는 이미지가 중요한거니까 당연한거지뭐
•••답글
2개월 전
익인31
광고계는 원래 손절 빠름.. 그래도 좋은일은 좋은일이지 빠른 손절 굿~~!!
•••답글
2개월 전
익인32
2개월 전
익인33
빠른 손절 쩐다
•••답글
2개월 전
익인34
광고는 이미지장사...
•••답글
2개월 전
익인35
손절해야지
•••답글
2개월 전
익인37
짱이다 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38
크리니크 좋아요👍🏻
•••답글
2개월 전
익인39
발빠르다 근데 저거 월쁠원이라니 대박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40
판매에 영향주는데 바로 빼지
•••답글
2개월 전
익인41
아 근데 진심 이제 보기가 좀 힘들어 자꾸 갑질 떠오름
•••답글
2개월 전
익인42
이미지 망했죠?
•••답글
2개월 전
익인44
광고업계는 저런거 진짜 민감함 위약금 엄청 물어줘야할거이,,,
•••답글
2개월 전
익인45
굿 아 근데 이젠 안 이뻐보여
•••답글
2개월 전
익인47
갑질 연예인 소비 X
•••답글
2개월 전
익인48
위약금이 보통 계약금보다 큰가!??
•••답글
익인113
2개월 전
익인49
일 잘한다👍👍
•••답글
2개월 전
익인53
불매할뻔
•••답글
2개월 전
익인54
2개월 전
익인55
2개월 전
익인56
이건 당연히... 일하는거지 뭐
•••답글
2개월 전
익인57
당연하지...
•••답글
2개월 전
익인58
원래 광고가 젤 빠름
•••답글
2개월 전
익인59
2개월 전
익인60
그럴줄 알았다
•••답글
2개월 전
익인62
빠른 손절 최고다
•••답글
2개월 전
익인64
일잘한다 빠른손절굳
•••답글
2개월 전
익인65
2개월 전
익인66
올영 크리니크 이번달 파워팩인데.. 험.. 연출물 다 떼려나.. 어차피 이번달 얼마 안남긴 했지만 ㅜ
•••답글
2개월 전
익인72
빠른 손절 감사요
•••답글
2개월 전
익인73
ㅋㅋㅋㅋㅋㅋ 대박
•••답글
2개월 전
익인74
빠른 손절 굿
혹시 저거 써본 익들 수분 크림 어떠니...

•••답글
익인79
짱 조아...나 3년째 쓰는 중...
•••
익인83
무난무난 큰 효과를 본 건 아니지만 딱히 뭐 올라오지도 않고 기름기도 덜해
•••
익인33
저거 냄새가 이상해 ...근데 뭐 무난무난
•••
익인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 인정 ㅋㅋㅋ 근데 계속 쓰다보면 중독성 있음 저거 쓰다가 향 있는 화장품 쓰면 왤케 향이 세? 이럼
•••
2개월 전
익인76
2개월 전
익인77
위약금이 다 얼마냐..
•••답글
2개월 전
익인78
2개월 전
익인80
웹디 관련으로 일하는데 남 일 같지 않다...원래 하던 일도 있는데 그거 다 미루고 모델 관련 이미지들 싹 다 다시 수정작업해서 내리고 올리고 이만저만이 아닌데..
•••답글
익인80
자체몰 말고도 여러 사이트에 올라간 이미지들도 다 수정했을텐데 저기 담당 웹디분 토닥토닥 해주고싶네ㅠㅠ
•••
익인89
와 나도 이거부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민폐
•••
익인90
222 담당자 저거 뜨자마자 울었을듯
•••
2개월 전
익인81
와 일 잘한다
•••답글
2개월 전
익인82
아이린 이미지 다 털렸죠?
•••답글
2개월 전
익인83
그럴만두......
•••답글
2개월 전
익인84
빠른손절 칭찬해
•••답글
2개월 전
익인85
여러사람 손두번가게하네진짴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86
굿 일처리빠르네
•••답글
2개월 전
익인87
2개월 전
익인88
2개월 전
익인91
당연한건데
•••답글
2개월 전
익인92
광고는 이미지가 생명이니까
•••답글
2개월 전
익인94
개인광고 많은걸로알고있는데.. 위약금 장난아니게나오겠네
•••답글
익인103
ㄴㄴ 개인광고 크리니크, 프라다엠버서더 2개 끝
•••
2개월 전
익인95
광고계가 이런거 빠르더라...
•••답글
2개월 전
익인96
광고주들 피해 어떡하냐. 하
•••답글
2개월 전
익인97
크리니크 👍🏻👍🏻👍🏻
•••답글
2개월 전
익인98
일처리 잘했네 빠른손절 굿
•••답글
2개월 전
익인99
크림 안에 포카 들었다묘.,..
•••답글
2개월 전
익인101
빠른손절 잘하셨어요... 광고계도 돈벌어야지
•••답글
2개월 전
익인102
진짜 하루아침이네
•••답글
2개월 전
익인104
👏🏻👏🏻
•••답글
2개월 전
익인105
빠른손절 굿
•••답글
2개월 전
익인107
2개월 전
익인108
맞아맞아 연예인 광고 계약할 때 품위유지약정이 포함되어 있었다면, 이런 일 터진 것도 채무불이행에 해당해서 심하면 손해배상책임까지 져야 해
•••답글
익인108
쓰고 보니 나 되게 스피드웨건 같다,,
•••
2개월 전
익인109
광고계는 워낙 손절이 빨라가지고 이제 광고 우르르 다 잘릴듯... 브랜드 이미지 훼손때문에 위약금 청구까지 갈텐데 스엠 손실크겠네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110
오 🥰👏🏻👏🏻👍🏻👍🏻
•••답글
2개월 전
익인111
굿굿 갑질녀보고싶지않아요~~
•••답글
2개월 전
익인112
2개월 전
익인114
오 크리니크 일 잘하넹👍👍
•••답글
2개월 전
익인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117
빠른대처 좋다.. 이정도면 sm에서 위약금 물어야겠네..
•••답글
양/음지 필터
현재 설정 : 전/전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큰방 너네는 I'm so curious 하면 무슨 노래 생각 나?419 2:38 2482 0
엔시티 본인표출💚 하트시그널st NCT와 연애하기 시뮬레이션 12 💚 SEASON 2..25810 01.20 21:07 6108 184
엑소 여기평균 나이대 어떻게도ㅐ??336 01.20 16:54 1821 0
방탄소년단 윤석준 워더!!!272 01.20 18:45 2950 0
데이식스 헐 이거 완전 대박115 01.20 17:44 981 0
 
76635389 익들 본진 알려주면 최애곡 말할래 4:17 1 0
76635388 유니버스 합동콘 너무 기대돼 4:17 1 0
76635386 전정국=🥰 4:17 2 0
76635382 나 왜 아직도 본진한테 설레지 4:16 17 0
76635379 정수빈 왜 맨날 새벽에 몽글하지게 하냐 4:16 7 0
76635378 난 우리 팬덤 너무 좋아 4:15 30 0
76635377 어ㅏ 어늘 맛남의 광장에 방탄 나오려나3 4:15 20 0
76635376 아이돌들 돈 얼마나 벌까 4:15 11 0
76635373 저어도 호감멤 해보겠습니다13 4:15 29 0
76635372 항상 남돌만 파다가 여돌 파게 됐을때의 그 기분 4:15 21 0
76635371 예쁜 애가 셀카도 잘 찍어.. 4:15 30 0
76635370 같팬만 알 수 있는 말 하고 가자14 4:15 30 0
76635367 25일...골차 컴백...하라메 한 번 들어보지 않으실래요?2 4:14 7 0
76635366 어쩌냐 정수빈 진짜2 4:14 17 0
76635364 나도 호감멤 말하기 할래 댓달아줄 사람19 4:14 41 0
76635357 슾구 영통팬싸 후기 내 최애 이거임3 4:13 26 0
76635356 방탄 이거 누가 올린거념?16 4:13 44 0
76635354 에이티즈 수록곡들까지 진심 내 취향이네3 4:13 10 0
76635350 이런 평화로운 큰방플 너무 좋아..... 4:13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4:12 ~ 1/21 4: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큰방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