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6759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ㄱ) 호우 데이식스 연예 엔시티 라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6
이 글은 5년 전 (2021/1/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드캐 초동 더 터졌다... | 인스티즈 

커하길만 걷자!!!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친미친?????? 나지금 잘못본거 아니지 4만?????? 첫날에 4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 울어도 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ㅏ 드캐 뜬다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잘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잘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됐다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또터진다고???? 미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허미 이개 무슨일이여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잘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쳤다 드캐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아아아아 나울어 진짜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짜 잘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드캐 진짜 잘됐으면 좋겠음 ㅠㅠㅠㅠㅠㅠ 노래도 매번 좋고 무대 대박이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드캐 뜬다... 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추카추카!!! 드캐 더 잘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타팬인ㄷ 축하축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쳤따 ㄷ울드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대박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드캐 대박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뭔일이여 드캐 대박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드캐 대박나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드캐 대박나자 ㅠㅠ 알바비로 몽땅 산 보람이 있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대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ㅏㅏ 드캐 진짜 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헐 드캐 컴백 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잘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번에 1위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박 드디어 드캐 반응오는거야 ? ㅠㅠㅠㅠㅠㅠㅠ 드캐 곡 다 좋아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ㅊ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행복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드캐 대박나즈아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드캐 더 잘되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첫날부터 왕창터졌네!!!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드캐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발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드캐 드뎌 뜨는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타팬인데 락덕이라 노래 너무 좋아해서 맨날 뜨라고 댓글달았는데 너무 잘됐다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갠적으로 로즈앤블루 띵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진짜 드캐 노래 다 좋은데 ㅠㅠㅠㅠ 대박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왕 드캐 잘됐늠 좋겠어 ㅠ 노래 들으러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ㅜㅜㅜ ㅇ제 빛을 발하나보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부럽다 대박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ㅠㅠㅠㅠㅠ드캐 노래 진짜 좋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드캐 노래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 추카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대박 추카추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드캐 진짜 노래 조아 독보적인 컨셉에.... 추카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컴백했어? 당장 노래 들으로 가야겟다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더 대박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대박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드캐 이번에 노래도 좋더라ㅎㅎ 랩톤 좋아 저음이라 내 취향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컴백했구나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대박나라 드캐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싸 워.”
12:40 l 조회 12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
12:40 l 조회 3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
12:39 l 조회 15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17
OnAir 축구에 진심인 우리아빠....이미 상심이 크고 체념한듯한 아빠...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36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8
OnAir 코너킥 한번에 넣어버리자
12:39 l 조회 5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2
12:39 l 조회 28
원빈팬은 행복해요3
12:38 l 조회 29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1
12:38 l 조회 28
OnAir 뭐야 1:1이구나 제발...
12:38 l 조회 8
OnAir 난 걍 이란이 호감이라 응원함 미국이 괴롭히는 나라라서
12:38 l 조회 34
OnAir 생각보다 이란이 잘하고 이집트가 못하네2
12:38 l 조회 46
OnAir 이야 뛰는게 다르다 재밌다걍
12:38 l 조회 8
OnAir 나는 근데 명예이집트인이긴 해
12:38 l 조회 17
OnAir 얘들아 제발 파라오의 분노 가보자
12:38 l 조회 8
남아공한테 진거 아직도 쪽팔림
12:38 l 조회 15
근데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이 아침 일찍 뜨고 되게 빨리 입장냈네?
12:37 l 조회 41
OnAir 이집트야 이겨라 우리랑 만나자 ㅈㅂ
12:37 l 조회 11
지금 국대 개큰 정병있네3
12:3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