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168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맨날 커뮤에서 남들 병.크 끌올되는거 보고있는 사람들이나 기억하지 무슨..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창피함 길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뮤과몰입 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ㅋㅋㅋ 나만해도 잘 몰랏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커뮤과몰입러들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ㄹㅇ 미쳐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ㄱㄹㅇ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가한거 티내지 좀 마 ㅜㅜㅜㅜ 커뮤만 하는 너랑 왜 비교하냐고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커뮤 안하는 사람들은 모름 사재기건 논란이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말이 ㄹㅇ 과몰입이지 그건ㅋㅋㅋㅋ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악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갓생사는 사람들은 니네처럼 하루종일 폰만 붙잡고 있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관심 없는 사람들은 절대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인이 하루종일 커뮤 붙잡고있다고 남들도 그럴거라 생각하는 것부터가 웃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ㄹㅇㅋㅋㅋㅋㅋ나 ㄹㅇ 몰랐음ㅋㅋ최근에 커뮤에서 말나와서 알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율희때문에 나락갔다고 생각하지 사재기는 아무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친구가 나 사재기햇어~! 라고 말하겠니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랑 수지랑 왜 동일시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친구그룹이 나락갓는데 모를수가 있나며.. 너가 커뮤해서 아는걸 왜 수지랑 동일시해서 안다고 생각하냐고 ㅋㅋㅋㅋ 친구그룹 언급한게 수지 말한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작년부터 커뮤 했는데 ㅅㅈㄱ인거 이번에 알았음 ㄹㅂ 나락간거 익8이 말한 이유인줄 알았음 커뮤 안하면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검 난리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쳐보니까 최근도 아니고 4년전 일이구만 왜 올렸냐 난리네ㅋㅋㅋㅋㅋㅋㅋ나도 여기서 끌올보고 알았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주변에 라붐 사재긴거 아무도 모름 덕질하는 애들도 잘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ㄴㅋㅋㅋㅋㅋㅋ 저기요 전 아무말도 안얹었는데 커뮤상주러라 뼈맞은기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그때 네이버 댓글 만개 넘게 달리고 난리난거 맞긴 함 그때 그 그룹이 ㄹㅂ인건 많이들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수지한테 뭐라고 할 시간에 사재기 수사 제대로 해달라고 청원 운동부터 하겠다. 진짜 목적은 사재기 퇴출이 아니라 수지 까기 아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영우 유럽에서 뛰는 선수야??
17:57 l 조회 1
선발에 옌스 손흥민 썼으면 이겼을것같지 않아?
17:57 l 조회 1
투어스 데뷔초 응원법 겁나 귀엽다
17:56 l 조회 2
기자들이랑 축선 출신들이 옌스 아무리 못했다고 아무리 까도 국민들 눈에 다 보이지 않아?
17:55 l 조회 10
축구보느니 미국야구 보는게 좋겠다
17:55 l 조회 19
걍 홍명보 머릿속이 이해 불가능의 영역이고 옛날부터
17:55 l 조회 6
새로 돌 잡았는데
17:55 l 조회 17
지오디 항상 나이 가늠할때 재민이 기준으로하는거
17:54 l 조회 12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1
17:53 l 조회 22
한국 미감이 뭔가 심각하게 무너진것같음4
17:52 l 조회 72
원빈 어제 라디오에서 말한 쪼있다는거2
17:52 l 조회 78
른셔틀이 진짜 있긴 있더라... 7
17:52 l 조회 42
2세대 팬들아 너네도 팬싸에 30대 40대 많아?12
17:51 l 조회 51
대기업에서 데뷔조까지 갔다가 본인만 안되면 멘탈 엄청 힘들까?4
17:51 l 조회 38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25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12
17:50 l 조회 53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8
17:49 l 조회 72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12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12
앤톤 너무 잘컸다…6
17:47 l 조회 67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