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33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사람이 말하는데 왜 일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어나는 멤버들도 키 별로 다 안큰게 함정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키 피셜 없어..! 한번도 말한적이 없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외국팬이 만든거 같은데 잘 몰랐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여워ㅋㅋㅋㅋ근데 키 피셜 없당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읭 저키 아닌것같은데..??? 영상 머ㅓ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키 궁예야ㅋㅋㅋ 다들 오해 마시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키를 아나???? 모를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엽네 빈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아 저거 팬미팅에서 보고 진짜 개웃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키는 저거 피셜아냐!! 아무도ㅠ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팬들도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ㅋㅋㅋ 데뷔초반엔 고딩인 애들이 반이상이라 계속 크는중이라서 안알려줬는데 그이후로 피셜은 150이상 200이하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옹 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명빼고 다 키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16
키 아는 한 명은 누군지 알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명 누군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 창빈이 급하게 앉는 거 너무 웃기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는 피셜 없다!!!!! 저키 아닐거야
근데 창빈이 너무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웃김..... ㅠㅠㅠ 북마크에 넣어두고 보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피셜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목청 왜캐 웃겨 이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창빈이 너무 귀여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키아니지않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팬들도 키 모른대!!!
저 틱톡 만든 외국팬도 아마 피셜없이 그냥 자기 짐작대로 만든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가! 직접! 먹어보고 판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악ㅋㅋㅋㅋㅋㅋ나 진짜 그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창빈이가 제일 작은 건 맞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한 키는 모르지만 저 영상보면 아마 그런듯 한데???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ㅜ돼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귀여워ㅠㅠㅠㅠ엉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쪼꼬미키즈 지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아개웃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 키 보단 쪼금 더 큰데 많이 차이는 없을 듯!! 하이터치 하러 갔을 때 느꼈거든 쪼꼬미키즈 지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스키즈 전체적으로 쪼꼬미였어..?전혀 몰랐어 다들 큰줄앎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키 피셜 아닌데 어디서 나온 건지 모르겄당ㅠㅜㅜㅜ 우리 키즈들 크진 않지만 저거보다는 크다우요옹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나 현진 일어나자마자 황급히 앉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쨔 우리 돼끼 사랑스러워ㅓㅓㅓㅓㅓ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먹는거에 진심인 돼끼 줏대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키 정보는 틀리지만 저 상황 자체는 겁나 귀엽고 웃기다규 ㅋㅋㅋㅋ 언제나 몰이 당하는 돼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원빈이 진짜 럽일구때 같다
17:14 l 조회 1
똑똑똑 샤라웃해주셨네 ㅈㄱ님
17:14 l 조회 1
알디원 이상원 제로베이스원 탑5
17:14 l 조회 3
원희가 여자로 보임
17:14 l 조회 5
오ㅏ 너무 불쌍하다
17:13 l 조회 31
홍명보가 엘에이교민한텐 환불이라도 해줘야할듯
17:13 l 조회 6
앤톤 이 스케는 언제 나와5
17:13 l 조회 31
명재현: 내가 얼마나 돼지인지..?
17:13 l 조회 19 l 추천 2
어그로 징계 알람 왔다
17:12 l 조회 23
장터 🙏내일 29일 오후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7:12 l 조회 15
우리나라 그러면 월드컵 진출 실패한거 처음이지?
17:12 l 조회 20
이재명 구단주였다는거 찐이야?5
17:12 l 조회 30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3
17:11 l 조회 56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
17:11 l 조회 18
인기가요 SNS 점수 이상한 거 맞는데?21
17:11 l 조회 174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17:11 l 조회 17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4
17:10 l 조회 42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6
17:09 l 조회 75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8
17:09 l 조회 138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14
17:08 l 조회 10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