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3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런쥔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별로라고 느껴지고 자기 본진이 낫다고 느껴지잖아? 

근데 탈덕하면 알게됨  

왜 저 별로라고 느껴지는 그룹이 실력파라고 불렸는지... 

근데 탈덕하고도 그 실력파 그룹이 진짜로 별로라고 느껴질 수 있음 

근데 걔네도 실력파라고 불리는데 자기 본진은 왜 실력파 수식어가 안 붙었겠니... 

 

예전에 언니랑 이야기하면서 걔네가 왜 실력파인지 모르겠다 라고 말했는데 언니가 저렇게 나한테 말해줬는데 

근데 그때는 뭐래 뭔 이랬는데 

탈덕하고 깨달았다...
대표 사진
익인1
팬들도 실력파라 말하기 꺼려지는 수준이면 ㄹㅇ인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깍지 실제로 있음 벗겨지면 알게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덕깍지 껴있을땐 진짜 어떻게든 괜찮은 이유를 찾게됨 벗겨지면 그때 몰랐거나 모른척했던게 씨게 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다수의 사람들이 실력파라고 하는건 이유가 있는거... 진짜 돌판에 발 안담근 사람들한테 평가해달라해봐 신랄하게 평가해줄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진짜 이유가 있는거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
20:30 l 조회 2
라이즈 알페스중에 1차 가장 많은 씨피는 어디야?4
20:29 l 조회 20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1
20:28 l 조회 17 l 추천 1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1
20:28 l 조회 59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3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31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8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1
20:28 l 조회 7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1
20:27 l 조회 26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2
20:27 l 조회 20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7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15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
20:27 l 조회 20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1
20:27 l 조회 19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22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20:26 l 조회 60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5
20:26 l 조회 31
보넥도 아직도 들어간 사람 없어...?4
20:26 l 조회 68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20: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