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10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3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렇게 많이 들어오지도 않는데 마플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 보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자기 입맛에 안맞아서 뭐라 하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맨날 본 거 같아 공감안되는 사람들이 많나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별 생각이 없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발매했을 때 떴던 노래들이 많아서... 굳이 이 노래?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긍까 역시 문특도 숨듣명부터 시작해서 저런 걸로 잘 되다 보니까 좀 이래저래 머라하는 사람이 많아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왜이리 피곤하게 살아 본인 생각이 정답인게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특 잘되니까 이래저래 말 많이나오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자기 기준에 안맞아서 그곳에서 말하는 기획의도 무시하고 감놔라 배놔라 하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 꼰대들 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9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맘에 안들면 걍 보지를 말던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응이 되게 안좋은것도 아닌 거 같은데... 그냥 일부가 그러는거지 재밌다는 반응도 많음 이 정도 반응은 무슨 곡을 가지고 나와도 다 있었을 것 같아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는 없는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마플은 계속 보이고 동조도 많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재밌다는 반응도 많이 봤어ㅋㅋㅋㅋ조회수만 해도 잘나오고 있구만 댓글 반응도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뭐 안맞으면 안보면 되는거지 굳이 이래라저래라 ㄹㅇ 피곤함 기준이 딱 정해진것도 아니잖아 당연히 주관적일수밖에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데 그냥 그런 사람 몇 명 있는 거고 반응은 좋은 것 같지 않아?? 다들 설레는 중인 것 같은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큰방에 컴눈명 검색하면 마플개많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두가 그런 건 아니잖아 ㅎㅎ 나뮤 노래 투표하고 그러는 것 보면 마플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니들이 기획해서 유투브에 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자기가 원하는 노래 안나와서 그런듯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이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3지 본진 노래 안 나온 애들이 글 쓰고 동조하는거임ㅋㅋㅋ문특 딱 나왔을 때도 글 많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 ㅋㅋㅋ 추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투덜이같음... 걍 맘속으로 오 이게? 이수준이 아니라 막 비판하면서 뭐 너무 이해가 안간다느니.. 기준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건ㅋㅋㅋㅋㅋ ㄹㅇ 피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맘에 안들면 보지를 마 ㅋㅋㅋ 적절히 시청자들 의견 수렴 잘 한 것 같더만 모든 사람 입맛을 어떻게 다 맞춤
난 너무 재밌었어 내가 원하던 곡은 없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주일만에 조회수 250만이면 반응 개좋은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문특에 이래라저래라 하는 사람이 넘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무래도 원래 쓰이던 단어라서 다들 생각해놓은게 많아서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게 문특이 잘되고 있다는 증거아니겠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기 많아지면서 시어머니 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컴눈명 당시에 안 뜬 곡 다시 역주행 시키는 거 아니고
다시 컴백해도 눈 감아줄 명곡인데 ㅋㅋㅋㅋㅋㅋ...
기획 의도를 잘 모르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나도 읭? 스러운 곡들도 있었는데 그만큼 컴눈명에 의미 있는 곡들이라 넣었겠지 라는 생각 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원하는곡이 없거나 싫은곡이 있거나 둘중 하나겠지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가? 난 너무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여기에 마플로 글 올리면 눈에 훨씬 띄어서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자기가 원하는 돌 안나오는게 싫은거겠지 대중이랑 돌팬은 다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문특보면서 별 생각 없었는데 문특에 나왔던 우리팀곡 예전에도 어떤 여돌이 팬미팅인가 콘서튼가 무슨 븨씨알 영상에서 우리노래 안무 희화화 시켜서 웃음거리 만든 전적이 있어서 그런건지 문특에 패널로 나왔던 여돌이 우리노래 소개할 때 안무 너무 희화화 시켜서 췄다고 뭐라하는건 본 듯.. 그거 아니면 원래 문특은 감내놔라 배내놔라 하는 경향이 많고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아이브 소원을말해봐 왜 원곡자누구인지를
10:38 l 조회 7
오늘 바람 많이불어서 시원하네
10:37 l 조회 2
남아공전때 설영우 대신
10:37 l 조회 7
라이즈 음방 몇주 활동해?4
10:37 l 조회 9
보넥도도 참 개인역량 좋은듯...1
10:36 l 조회 23 l 추천 4
옛날에 뉴진스 하입보이 인트로 더 핥아줘를 믹싱한거 아니냐는 글있었는데…1
10:35 l 조회 17
근데 안유진이랑 리센느 멤버들이랑 정반대네?3
10:34 l 조회 77
강민경 이유비 닮은건 대체 뭔 느낌일까4
10:34 l 조회 19
정보/소식 킬리안 음바페 오늘 이라크전서 그라운드 키퍼 역할을 하며 스탭들을 도와줌
10:33 l 조회 31
한아름송이 진짜 웃기다6
10:32 l 조회 71
보넥도 yesterday 커버 개잘하네1
10:32 l 조회 28 l 추천 7
와 나 인생처음응로 소주 4병먹엇어6
10:31 l 조회 66
남쪽 지방인데 겁나춥다 18도야6
10:31 l 조회 69
방탄 진2
10:31 l 조회 55
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5
10:30 l 조회 129
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
10:30 l 조회 29
빅히트나 하이브 본확 어떰??5
10:28 l 조회 54
큰방보면 별내용도아닌데 초록글자주가는 돌들있는거같음11
10:28 l 조회 101
난 수지 앞머리 있는게 좋더라
10:27 l 조회 15
정국 마스크 썼는데 안 쓴것 같음14
10:26 l 조회 3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