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41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2
이 글은 5년 전 (2021/4/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사람 없거나 거리두기 충분한 외부에서는 마스크 벗고 환기시키는 게 좋다고 알고 있었거든? 근데 몇익들은 밖에서 아예 마스크 벗는 것 자체를 욕하네 ...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거임? 중대본 지침도 본 거 같았는데 다 욕하니깐 헷갈리네 나같이 호흡기 질환 있는 익들도 환기 안시켜? 

 

 

+ 찾아보니깐 맞았어 ㅇㅇ http://ncov.mohw.go.kr/maskDutyBoardList.do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난 첨 들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외부에서 환기하라는거 자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ncov.mohw.go.kr/maskDutyBoardList.do 찾아보니깐 맞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없거나 충분히 거리 있으면 벗어두됨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거리두기 되면 벗어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들어본적있는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충분한 외부긴 한데 7명이 모여잇으면 좀 그렇지 않을까 7명이 1미터◡̈ 떨어져서 7미터로 다니는 경우는 흔하지 않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씩이요 씩 텍대가 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난 그냥 안 벗고싶어... 무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부분 거리두기 안되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성 못생긴거 좋아하면서 그걸 자랑하는 사람들이 웃김
0:09 l 조회 2
그래퍼팬들은 다 예전 일 왜 끌올하냐 이 마인드더라
0:09 l 조회 3
OnAir 어둑시니들 실망이야
0:08 l 조회 3
허씬롱 형 삐지니깐 "까까 사줄게"
0:08 l 조회 10
OnAir 왜 김숙인뎈ㅋㅋㅋㅋㅋ앜ㅋㅋㅋ
0:08 l 조회 4
OnAir 쑥이언니 저 영상이 더 무서운데요
0:08 l 조회 3
OnAir 심괴 그것도 무서웠는데.. 금기 풀린 날이었나
0:08 l 조회 7
스키즈 일본 국립경기장 입성이라는거야?4
0:08 l 조회 20
아니 주헌 코르티스 레드레드 한소절 읊는거
0:08 l 조회 20
뒷북이지만
0:07 l 조회 6
OnAir 난 3 2 1 순서로 무섭1
0:07 l 조회 5
OnAir 난 3이 더 무서웠는데 의외네
0:07 l 조회 6
스키즈 체조5일이다~
0:07 l 조회 14
OnAir 심괴는 매시즌 1회가 제일 센듯
0:07 l 조회 5
난 사실 육아유튜브에 거부감이 많음
0:07 l 조회 14
OnAir 이게 더 무섭지않았나
0:07 l 조회 6
OnAir 에 저게 완불이 아니라고???1
0:07 l 조회 10
리센느 데자뷰 노래도 좋네 ㅋㅋㅋㅋㅋㅋ
0:07 l 조회 4
스키즈 체조 해준다
0:07 l 조회 21
OnAir 시즌 첫방이라 그런가 앙나무섭다
0: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