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625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06
이 글은 5년 전 (2021/4/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이나은 현주보는 눈빛이 진짜 무서움 ㄷ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쟤는 현주를 제일 아니꼽게 보고 다른 모든 멤버들을 저렇게 봄... 새멤버들까지... 다 자기 아래라 생각하나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얘를 잘 몰라서 평소에 사람을 어케 쳐다보는지 모르지만 걍 이거만 보면 살기 돋긴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뱀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는 먼 이런 순간포착짤이 이렇게 많아 ㅋㅋ 순간이 아니고 일상이었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얘 어떻게떴지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내말이...난 사실 코가 넘 인위적이라 그런가 이쁜지도 잘 모르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얼평은 하지말자..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다 이쁘다고 하는데 난 이해가 안되서 얘기했어. 불편했으면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어휴 진짜 못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81에게
뭐가 못났어? 내가 생각한 얘기를 말했고 너의 말도 존중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76에게
얼평하는게 잘못됐다고 말하는데도 이쁘다는게 이해가 안가 이러면서 얼평하고 있잖아 너무 못났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81에게
ㅇㅇ 근데 너도 말 참... 아니다 얼평 잘못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사람 얼굴로 까지 좀 마 깔 거 충분히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니얼굴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니 얼굴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니아니 외모를 지적하길래 ㅋㅋ 잘못별개로 집에 거울없나 싶어서.. 이나은이 백번천번 잘못했어도 ㅋㅋㅋ 일개 일반인인 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와 여기서도 얼평이 나오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굳이 다른 증거도 많은데 눈빛궁예하지말자 다른 때에 악용될소지 넘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 눈빛은 진짜... 눈꼬리 올라가있으면 진짜 오해받기 쉽단말이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근데 이건 아무리 눈빛궁예라 해도 누가 사람을 저리 빤-히 쳐다봐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이게 눈빛이 쎄하지않다는게 아님.. 여긴 이미 밝혀진건데 뭐.. 그치만 이런식으로 눈빛으로 뭘하는 글 자체를 계속 받아들이면 다른 연예인 사건에도 무분별하게 쓰이니까 하지말자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5 이런글어떠세요에 떠서 들어왔는데 뭔 쳐다보는 걸로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뇌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ㅁㅈㅁㅈ 이런건 좀 오버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꼬리도 올라가서 살기 더 잘 느껴진다 나 주변에서 저렇게 나 보는 사람 만나면 바로 기분 나빠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흠 딱히.. 나만 걍 쳐다보는거같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쳐다보는건 아닐듯 그리고 그냥 쳐다보는 표정이 저거면 그것도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부러 눈에 힘주고 노려보는거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첨 봤을 때 댓글에 눈빛 궁예라고 저건 그냥 이야기 들어주고 있는 거 아니냐는 댓 있었는데 아니 누가 그냥 이야기하는 상대방 쳐다볼 때 저렇게 쳐다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으로 욕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이건 ㄹㅇ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왠지 살기 보다는 싫어하는 애 말 억지로 들어줘야할때 눈빛같음 정색하면 안되는데 웃음은 안나고 눈똥그랗게 뜨는.. 그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무섭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야 사람 죽이겠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히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죽일려고 악쓰는 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3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지막에 둘이 눈 마주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주먹으로 대화하자고ㅋㅋ 진짜 현실에 저런애들 주먹으로 대화하구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헠....나와 똑같은 생각을 하구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기가 약해서(사주도 신약사주..) 차라리 몸으로 대화가 낫더라구ㅋㅋㅋ 진짜...눈 야리는 애들 너무 소형견 같은 느낌..ㅎ(한주먹거리도 안되는 애들이 막 그러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는 키도 어느정도 있고 등치가 큰편이고
생각하는것도 그렇고 성별초월적 이라(희망직업이 군인 경호 심부름센터;였는데 지금은 다른일함)
단순한게좋아서 그런가봐
물론 형님들은 무섭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쳐다보는게 저 표정이면 인간관계 원만하지 않을듯 오해받기 딱좋은 표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눈빛 궁예 하지 말자해도 저건 안 할수가 없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런 궁예는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궁예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딱 봐도 눈에 힘주고 있는데 평소에도 저래? 다른 사람들 볼 때도 눈에 힘 빡 주고 개정색 한다면야 뭐...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이건 궁예라고 할 수 없지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예하지 말라는 익들은 입장바꿔서 현주자리에 본인이 있다고 해도 아무렇지 않아????? 안 당해봐서 공감을 못하는 건지 뭔지... 누가봐도 진짜 짤 극초반에 웃음기 있던 눈에서 눈에 힘 빡주고, 웃음기 싹 빼고 노려보는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 짤은 처음 보는데 진짜 현주 너무 안쓰럽다...ㅜ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그러게 뭐가 궁예라는건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ㅇㅈㅋㅋㅋㅋㅋ진짜 이게 궁예라고? 눈빛 볼 줄 그렇게 모르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눈 마주칠때까지 ㅋㅋㅋㅋㅋㅋ 본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정황상 절대 그냥 쳐다보는게 아닐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금방이라도 앞니 보이면서 찌푸릴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으악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마주보고 현주 멈춤하는거봐.. 진짜 나은이 저런표정 또 본적있음? 평소에도 저런 눈이면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뭐가 궁예야 평소 예능같은데서 보이던 모습이랑 완전 다른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완전 다르구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궁예라는 사람들은 걍 본인이 말하는데 대뜸 저런 눈빛 받았다고 생각해봐ㅋㅋㅋ 기분 좋은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ㄷ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궁예라기엔 이미 에이프릴이 가해자고 현주가 피해자인거 땅땅난거 아니야? (애기어 아님 그 결론? 이런식으로 표현하고 싶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친구나 동생 쳐다볼 때 저런다해도 이해 안가지만 현주가 언니인데 어떻게 저런 눈으로 쳐다보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현주가 언니야? 더충격적 ㅋㅋㅋㅋ미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케 어케 궁예야... 표정봐 저게 단순히 한 사람을 보는 눈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표독한거보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무섭다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눈에서 꿀 떨어진다는 말이 왜 있는데
그만큼 눈빛도 많은 말을 할 수 있고 많은 의미가 담겨있다는 거야...
저건 눈에서 독기가 뿜어져 나오는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건 궁예가 아니라 걍 노려보는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원래 무표정이다가 쳐다본거면 모를까 웃다가 고개돌리자마자 웃음기 싹지워지고 눈에 힘들어가는데..이게 어떻게 그냥 쳐다보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저건진짴ㅋㅋㅋㅋㅋㅋ 찐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222 현주 입장문은 본거야? 괴롭힘 사실이라잖아
뭔 다 궁예 궁예 타령이야.. 제발 커뮤과몰입좀 그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3 그 놈의 궁예..ㅋㅋㅋㅋㅋㅋ 가해자한테만 좋은 말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눈에 힘 빡 준거 안보이나 그냥 웃으면서 쳐다봤거나 무표정이었음 궁이었겠지만 저걸보고 째려본게 아니라그라면 대체 뭐얔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사람은 확실한 증거가 있으니까 납득되지만, 다른 사람들한테 딱 이 짤만 보여주고 쟤가 다른 애 따돌려요!! 하는건 납득 안될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눈빛 궁예라고 하기엔 나이 훨씬 많은 분께 저렇게 노려봐도 충분히 논란됐을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근데 진짜 짤로만봐도 뭔느낌인지 알겠어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너무 무섭게 쳐다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얘 인성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때리겠다 아주 ㅋㅋㅋㅋㅋㅋ왜저러고 사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와 나 말하는데 누가 옆에서 저렇게 쳐다보고있으면 진짜 개무서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진짜 이나은 쟤 개싫다 진짜 평생 벌받아라 가해자야
현주 너무 불쌍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 ㅁ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잡아먹을 기세네 ㅋㅋㅋㅋ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원래 눈이커서 그런가 표정이 드러나기 쉬운데 영상들 보면 무섭긴했음
요번사건과 별개로 무서웠다 이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저게 뭔 궁예임ㅋㅋㅋㅋㅋㅋㅋ 아닌척 쉴드 쩌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니 근데 진짜 리얼로 지릴듯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ㄹㅇ 먹잇감 보는 뱀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그런데 이걸보거 궁예라고 하는 사람들은 진짜 모르는 걸까 딱봐도,, 말하는 것 자체가 띠껍다는 눈빛이잖아
괜히 사람 눈빛보고 만나라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 궁예 잘 안하는데 저건 너무 무서운데..? 눈빛으로 욕한다는게 뭔지 알거같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잡아먹겠다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니 누가 저렇게 눈을 부리부리 뜨고 사람을 빤히 쳐다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그리고 나쁜 의도로 본거 아니라고 하더라도 눈 마주치면 눈에 힘 풀거나 눈 피하거나 하는데 쟤는 끝까지 쳐다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눈빛 궁예 안좋아하는데 이건 쉴드불가네...방송에서는 세상 사랑둥이인척 잘만 웃더니 이미지관리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와무서워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지리겠네 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헐 저런 표정 첨봤어 예전에 그냥 귀여워서 뜨기전에부터 영상 많이 보고 드라마도 여러번 보고 그랬는데 진짜 첨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눈에 힘주고 부라리네 ㅋㅋ 저게 어떻게 궁예임 찐으로 기죽이려고 야리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와...ㅋㅋㅋㅋ 진짜 ...^^ 꼭 가해자들이 고소는 잘하더라구 다들 말아끼자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는 다른 애들보다 나은 눈빛이 제일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현주 입장문까지 나온 상황에 저 당시 멤버들이 현주 왕따시키는 시기인데 궁예라는건 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나 눈빛 갖다 궁예 극.혐 하는사람인데 이건 진짜 ㄹㅇ임... 저런애랑 한숙소 쓰면서 어떻게 멘탈 추스렸냐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제발.... 저게 어떻게 궁예야? 나 보고 깜짝 놀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와 생각없이 눌렀다가 식겁함 저게 어케 사람 그냥 쳐다보는 눈빛이야..? 살기 느껴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뭘 궁예야 어이없네 ㅋㅋㅋㅋ누가 현실에서 저러고 쳐다보냐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걍 저렇게 1초 보고 넘어갔으면 걍 쳐다보는구나 싶을텐데 꾸준히 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살벌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어우 싸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이거 궁예라고 하는 애들은 사회생활할때 저런 눈빛으로 자기 쳐다보는 사람 만나길^^ 그때도 궁예라고 할 수 있나 보자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이 부분 좋음
13:28 l 조회 2
정국 막국수 유명한 이유가 만들기 쉽고 맛있어서야??
13:27 l 조회 7
엽떡 주먹밥을 시킬까 계란야채죽 시킬까3
13:27 l 조회 8
걍 ㅁㅋ든 ㅇㅅㅌ멤버든 쳐까질마1
13:27 l 조회 24
솔직히 마크까는 글 없는거같은데10
13:27 l 조회 35
탈퇴멤팬들 신나서 그룹팬들 패는 거 다보이는데 뭐함?2
13:27 l 조회 15
근데 하이브가 핸드볼경기장 그거 아직 손해배상청구 안함?1
13:27 l 조회 14
러브버그 지금이 제일 많을때야?
13:26 l 조회 3
근데 걍 받아들이는게 낫지 않냐4
13:25 l 조회 121
아니 감기 되게 오래가네.. 걸린지 일주일넘어갔는데도 아직도 코맹맹거림3
13:24 l 조회 18
월즈나 빨리 보고싶다
13:24 l 조회 8
근데 댓글단건 그룹멤버인데 왜 ㅁㅋ를 까는거임?24
13:24 l 조회 191
정보/소식 하츠투하츠 'Lemon Tang' 멜론 일간 진입2
13:24 l 조회 79 l 추천 2
나 막내동생이랑 영상통화 4시간 하는 언니야2
13:23 l 조회 89
탈퇴멤이랑 친목 좋아하는 팬덤도 있어...?15
13:22 l 조회 137
소속사들 외부에서 래퍼 데려와서 걍 아이돌 시키면 안되나17
13:22 l 조회 94
말잘하기로 유명한 남돌님 버블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ㅋ6
13:22 l 조회 119
정국 들기름 막국수는 정말 명작이다4
13:22 l 조회 60 l 추천 6
마크팬들이 타팬인척 하는 플 같음18
13:21 l 조회 159
생각이 짧아서 팬들이 싫어할거란걸 몰랐나봄 ㅋㅋ3
13:21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