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919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5년 전 (2021/5/02) 게시물이에요

나름 최선의 결말이였다고 생각은 하는데 조금 이해안되는 부분이 있는...

빈센조에선 한서, 구미호뎐에선 랑이랑 이연이 그래서 결국 구미호인지 사람인지 뭔지 모르겠...

대표 사진
익인1
죽음의 키워드는 있어야 드라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미호뎐은 ㄹㅇ 뭔 해석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린결말이 아니라 걍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랑이는 결국...., 형 때문에 살고 형 때문에 읍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나름 괜찮게 보긴 햇는데 이게 최선이야...?싶은...중간에 엥?싶고....ㅋ.....ㅠㅠㅠㅠㅠㅠ재미없엇냐하면 또 그건아닌데ㅠㅠㅠㅠ하..여튼 결말이 아쉬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7/5 인가 결방이야?
20:31 l 조회 2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
20:31 l 조회 8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2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
20:30 l 조회 26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2
20:28 l 조회 28 l 추천 1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4
20:28 l 조회 99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4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47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13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1
20:28 l 조회 9 l 추천 1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2
20:27 l 조회 38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3
20:27 l 조회 26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9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19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1
20:27 l 조회 25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2
20:27 l 조회 26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26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20:26 l 조회 79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5
20:2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