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671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A멤 올려치기 한다고 B멤 내려까는 거... 

예를 들면 B멤이 뭐 게임을 잘 못한다 치면 

A 너무 다정해ㅠ 나같으면 저 상황에 소리질렀음ㅠ 

A 너무 착하다...ㅠㅠ B가 계속 못하는데ㅠㅠ  

 

이런 거....ㅎㅎㅎ 놀랍게도 우리 판에 넘침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마이....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나 같으면~ 하는 거 너무 싫음 ㅠㅠ B한테 뭐라 하는 거 아니라는데 누가 들어도 쎄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냥 그거 b 귀여워하는 줄 알았는데 내려치는거였다니 소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 b를 내려쳐야지 해서 내려치는 건 아니고
A 말고는 신경도 안 쓰는 거임 저게 기분 나쁜 워딩들인 줄도 모르고 걍 하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우리도 그런데... 이게 내려치는거였구나 저런적 자주있는데.. 뭐만하면 A다정해 이런상황에서 웃고만있어~ 이런식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거 어느판이나 다 심할 듯… 나 엄청 자주 봤어 본진이든 타돌이든… 물론 악개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좀 띠용쓰 할만한 말인 걸 자각 못하는 것 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
11:37 l 조회 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
11:37 l 조회 1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
11:37 l 조회 1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
11:37 l 조회 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
11:37 l 조회 2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5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
11:36 l 조회 6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11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6 l 조회 23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바꾸는거 가능할까..?
11:36 l 조회 8
아 버블 귀엽다...
11:36 l 조회 20
팔랑귀라 굿즈 살 때마다 여러멤 사고 후회함
11:35 l 조회 6
32강 진출하지말고 그냥 처박아서 떨어졌으면2
11:35 l 조회 50
스페인 고마워2
11:35 l 조회 17
아니 축구 응원하는거 진심 바빠보여서 웃김4
11:35 l 조회 45
진짜 누구 하나 때문에 국적 여러 개 바뀌는 중ㅋㅋㅋㅋㅋㅋ
11:35 l 조회 14
근데 이란이 이집트보다 피파랭킹 높다ㅋㅋㅋㅋ1
11:34 l 조회 25
하투하 역조공 라인업 다 내가 좋아하는 거임🥹 개부럽1
11:34 l 조회 57
이집트 쩐다!! 대박!!1
11:34 l 조회 67
카보베르데가 우리보다 잘할거같음1
11:3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