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3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증거페이지만 400장이라고 하는거 보면 우리가 아는 피해사실은 극히 일부인데 우리가 뭘 알고 어릴때니까 이해가능했을텐데 라고 말하는건지 모르겟고

솔직히 이젠 저렇게 말하는거 에이프릴이 주장하는 "양쪽 입장차이다"라는걸 경찰조사결과 나오니까 돌려서 저렇게 말하는거 같애서 이젠 보기 싫어

학교폭력도 어릴때니까 그럴 수 있고, 이해가능하고, 커질일 아니야? 진짜 모르겠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에서 더 불질렀다는 표현을 굳이 자꾸 피해사실을 별거 아닌거 혹은 어릴때 있을만한 일인거로 표현하는것도 굳이같음 솔직히 ㅠㅠ 청국장 사건도 진짜 멕이듯이 괴롭혔던데..... 할머니께서 주신 소중한 텀블러 이거뿐만 아니고 현주꺼인거 알면서도 안치우고 그상태로 냉장고에 넣어둔것도 소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큼 회사대처가 이상했다는 표현하고자하는말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근데 회사 대처 못한다는건 다른말로도 표현가능하고, 또 현주측에서 불송치 까기전에는 저말이 그럴 수도 있었는데 사건페이지만 400페이지 가깝다는데 우리가 아는건 극히 일부인데 어릴때 일이라 서로 입장 달랐고 커졌을일 아닌데 이런식으로 자꾸 말하는건 좀 그렇더라고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노는 잘생긴것도 맞는데 ㄹㅇ 귀엽게 생김ㅋㅋㅋ카카캬
13:11 l 조회 1
팬들 반응 이해는 가는데 적어도 멤버들은 이제 안깠으면 하는 마음만 크다3
13:10 l 조회 36
남은 팬들 생각하면 저럴수없음
13:10 l 조회 27
병크치고 탈퇴 당한거 아닌 이상 싫어하는게 유난같음2
13:10 l 조회 30
나 진짜볼때마다 웩 하는 주접 있움
13:10 l 조회 31
레몬탱듣는데
13:09 l 조회 18
정병들 낀거 같은데 개오바하는 플1
13:08 l 조회 63
걍 갠톡으로 연락하면 되잖아 팬들 눈에만 안띄게6
13:08 l 조회 118
혹시 놀 티켓팅 할 때3
13:08 l 조회 30
굳이 긁어 부스럼을 왜 만드냐고1
13:08 l 조회 60
나혼자 밸런스게임 하는건데 익들은 뭐가 더 싫음4
13:07 l 조회 33
하루동안 쌀국수,도넛2개,계란2개4
13:07 l 조회 37
나간 사람은 거들떠도 안보는데 3
13:07 l 조회 87
아이돌 덕질은 제발 무대 위 모습만 덕질하라고
13:07 l 조회 39
너네 코요태-넌센스라는 곡 알아?1
13:06 l 조회 8
초록글 보고 쓰는 건데 집 안에 침입하는 사람은 제발 엄벌하면 좋겠음2
13:06 l 조회 38
탈퇴멤 친목 전시하지 말라는게4
13:06 l 조회 144
화날 수 있는 상황 아님?7
13:05 l 조회 174
2027 S/S돌가 패션위크는 한국에 투바투 수빈만 간거지?1
13:04 l 조회 39
숨막힐거같다 저런 통제질2
13:04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