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색배열을 되게 중요시 생각해요
— 24 (@record913) April 16, 2021
🐻 (뒤에서 엄청 웃는 중)
💭 비웃지 마세요. 현재는 그런거 잘 못해요 색배열 pic.twitter.com/fdibFWLNPs
아존나 ㅜㅋㅋㅋ
— 이사돈 (@2sadon) June 15, 2021
현재가 와카라나이 부를 땐
스르르 멀어지더니
해보고 싶긴 해서 결국 함 불러보는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fhoNINqs1o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