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4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3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근데 개웃긴게 각자 서로 본진과 일해보고 정작 본인 본진들 만나본적도 없음 ㅠㅜ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일화만 주고받으며 끙끙 앓는다.. 

보고싶구려
대표 사진
익인1
무슨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스태프야 ㅎㅎ 드라마도 하고..뮤비도 들어가고..팀 물어보는건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옹 어떻게 처음 일하게 됐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사실 인맥 통해서 지원해서 합격해가지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항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외주스텝인거얌? 언젠가 곧 얼렁 본진이랑도 일할 수 있게 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난 외주스탭이야
진짜 그랬으면 좋겠다..맨날 실물 말로만 듣는거 고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나도 이런 일 하고 싶은데 어떻게 어떤 사이트 통해서 지원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인맥 통해서 들어간거라 정확힌 나도 잘 모르긴하는데..
알바몬에도 공고 올라와! 실제로 알바몬으로 뽑힌 분 계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덕계못...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덕계못 맞음..
나 뮤비 올해 2번 들어갔는데…흑 내 본진은 언제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꼭 다음엔 본진뮤비 들어가길바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본진은 만나도 ㄹㅇ 스쳐지나감 억울한 느낌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 보고시푸아아아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방송국 일하는데 진심 본진 빼고 다 봄 눈물 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진짜 국룰이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 그런 쪽 분야 전문적으로 공부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그래서 진짜 죽겠어 장비 공부하고 그러느라 나는 진짜 실전에서 배우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가가 서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탭에서도 주로 뭐 맡아? 직무 궁금해
피디쪽인가 ..나 엔터 디자인쭉 꿈꾸는데
ㄹㅇ 궁금 나도 본진이 있는 엔터 들어가는게 꿈이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터는 일단 학벌이 좋아야하지않나..나는 엔터쪽이랑은 거리가 좀 멀어서 도움이 안될듯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 학벌 괜찮아서 도전하는건데... 이미 인서울 상위권 미대 다니구 이쏘
그냥 ㅠㅠㅠ 그런 스탭 직무 가 궁금해서 ㅠㅠ
어케해야 스탭 그쪽으로 가는지 ... 알바몬에서 어떤 직무로 뽑는지
응 알아 ㅠ 엔터랑은 상관없는건 알지만 그래도 덕질하면서 궁금했던거라
다들 어캐 방송국쪽 가는지 ...
엔터 취준 안되면 그쪽으로라도
외주통해 방송국 들어가고싶어서 묻는거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조명 촬영 연출 이런팀이여서 알바몬에 공고올리는 것 같더라고 사실 나도 인맥으로 들어온거라 도움 주고싶은데..잘 모르겠다 ㅜㅜ 아님 친구나 주변분들께 여쭤보고 나중에 댓글 달아줄게
내가 느낀건 진짜 이쪽 분야는 다 인맥인거같아..인맥있으면 다음 작품 일 들어가는것도 바로바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웅ㅇ 알게써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팬생활+직업 다 합쳐서 17년동안 본진 눈 앞에서(?) 한번도 못봄...
콘서트나 공연으로만 봤지 팬싸 되어본적도 없고
방송으론 그럴수밖에 없긴한데 진짜 너무 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친구한테 최애 실물 물어보고 오열하고 그런일상 반복..덕계못이 바로 이런게 아닌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 스크랩 왜 하는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은 2002 4강신화멤버 울궈먹는거 그만해야됨
22:37 l 조회 2
축구보는 해찬보는데 눈 진짜 개크당
22:36 l 조회 2
원희 샤넬이랑 뭐 있나
22:36 l 조회 4
토냥덕 가지고싶다…
22:36 l 조회 5
OnAir 야 아줌마라니 ㅋㅋㅋㅋㅋㅋ2
22:35 l 조회 7
마트에서 들은 노래인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을까 (가사X) 1
22:35 l 조회 15
회사 개싫다
22:35 l 조회 11
OnAir 뭔가 숨겨두고 실력을 발휘한다 이런거보다
22:35 l 조회 18
빼빼로 게임 너무 가까이서 하는거 아냐..? 2
22:35 l 조회 44
2010년 월드컵때 왜 이운재 안쓰고 정성룡썼지..3
22:34 l 조회 18
32강 언제 결정돼?1
22:34 l 조회 15
아시아 월드컵 최고성적이 우리나라 4강이고2
22:34 l 조회 32
진짜 예쁜애들은 셀카가 별로 안예쁨1
22:34 l 조회 24
뿌리가 전체가 썩었는데 2개만 잘라낸다고 살아날리가
22:33 l 조회 19
이젠 의심스러움
22:33 l 조회 42
기이한 남아공 전술2
22:33 l 조회 54
OnAir 나 정말 예고만 보곤 잘될줄 알았어1
22:33 l 조회 25
우리 월드컵 끝난거야 아님 아직 모르는거여6
22:33 l 조회 14
빅뱅 첫중막 중에 어디가 젤 인기많아?2
22:32 l 조회 31
한태산 얼굴;3
22:32 l 조회 28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