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소통에 한먹을 정도면 소통을 잘하는 애 팬을 하던가하면 되지않나.... 소통 안하는 애들 뭐하러 잡고있지? 저정도로 본인이 미쳐가면서 남 패는거 진짜 제정신 아닌듯
그냥 소통에 한먹을 정도면 소통을 잘하는 애 팬을 하던가하면 되지않나.... 소통 안하는 애들 뭐하러 잡고있지? 저정도로 본인이 미쳐가면서 남 패는거 진짜 제정신 아닌듯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소통에 한먹을 정도면 소통을 잘하는 애 팬을 하던가하면 되지않나.... 소통 안하는 애들 뭐하러 잡고있지? 저정도로 본인이 미쳐가면서 남 패는거 진짜 제정신 아닌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