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상식상으로는 이해가 안돼 주어는 아이린인데 갑질을 했고 그만큼 본인이 잘못한게 있으면 본인이 충분히 자숙을 했다 하더라도 은퇴나 탈퇴 못하겠음 이번 활동만큼은 빠져야 하는거 아니야? 이게 적어도 일말의 피해자분에 대한 예의 아니야? 난 정말… 그냥 이해가 안되고 너무 화나 진짜로… 피해자분 생각하면 그냥 내가 다 눈물나고 화나고
내 상식상으로는 이해가 안돼 주어는 아이린인데 갑질을 했고 그만큼 본인이 잘못한게 있으면 본인이 충분히 자숙을 했다 하더라도 은퇴나 탈퇴 못하겠음 이번 활동만큼은 빠져야 하는거 아니야? 이게 적어도 일말의 피해자분에 대한 예의 아니야? 난 정말… 그냥 이해가 안되고 너무 화나 진짜로… 피해자분 생각하면 그냥 내가 다 눈물나고 화나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