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본진은 검방(검색방지)이라 부르길래 첨에 써방이 뭔가 했다… 서방님 얘기하는 줄 ㅋㅋㅋㅋㅋㅋㅋ 내 본진만 또 홈마라고 안 부르고 찍덕이라고 부르는 것 같더라… 우리만 그런건가…? 알게 모르게 외래어 순화 과정을 거린건가 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우리 본진은 검방(검색방지)이라 부르길래 첨에 써방이 뭔가 했다… 서방님 얘기하는 줄 ㅋㅋㅋㅋㅋㅋㅋ 내 본진만 또 홈마라고 안 부르고 찍덕이라고 부르는 것 같더라… 우리만 그런건가…? 알게 모르게 외래어 순화 과정을 거린건가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