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2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8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씨제이는 뭐 원래부터 엔터쪽 했었고 하이브는 걍 엔터라서 이해 가는데 

왜 카카오가 갑자기 다 먹으려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거긴 걍 온갖 분야 다 흡수하려는 생각 같은데 손 안대는 분야가 없음 괜히 카카오 공화국이 되고있다고 말하는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카오도 원래.... 엔터 있지 않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레이블 꽤 큼 스쉽도 여기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쉽인지 모르겠는데 레이블 되게 많은걸로 나도 알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스타쉽도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는 이미 예전부터 다 먹는중 안가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건드린지 오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카오 엔터 계열 먹은 건 꽤 오래되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계속 사업 불려나가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갑자기 아닌데..? 카카오 레이블 엄청 많고 오래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쉽 킹콩 크래커 이담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카오 꽤 됐을걸 근데 이미 레이블? 느낌으로 산하에 몇몇 회사 있지않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갑자기는 아니지않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 커질수록 그렇지않나..? 그리고 문화콘텐츠산업이 제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카오엔터 이미 산하기획사 많고 진짜 여러분야 안하는게 없을 정도로 다 카카오가 손뻗고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더보이즈 말고는 몰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카오 엔터 먹은지가 언젠뎅 회사 개많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카오 퀵도 시작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카오 tv도 있어서 엠사출신 피디들 다 이적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카오 엔터쪽 키우고 싶어한지 오래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갑자기라기엔 이미 오래전부터 시작한 일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카카오 꽤나 전부터.. 하지않았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카카오 온갖거 다 하던데 요즘 문화산업쪽 크게 하려는 것 같더라 엔터도 그렇고 카카오티비 같은 것도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카카오는 엔터뿐만 아니라 그냥 온갖거 다 하려는거..생각해보면 택시사업도 그렇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슨ㅋㅋㅋㅋㅋ 카카오 엔터 건드린지 6년정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카카오는 너무너무 유명하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몰랐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카카오 엄청 오래됐어
로엔 먹어서 멜론 잡은게 언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카카오 엔터 건드리기 시작한지 오래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렇게 보니 카카오... 장난 아니네
모든 분야에 진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래 엔터 있었어... 요즘 카카오한테 다들 왜이러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카카오는 원래 계속 커지고 있었음
그리고 카카오 산하 레이블? 원래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카카오 모든 중소랑 회사 다 흡수 시키잖아 진쩌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싫어?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카카오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카카오공화국ㅇㅈ 이젠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 너무 심한 거 아니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
2:02 l 조회 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
2:01 l 조회 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5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3
2:00 l 조회 3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1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3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3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4
1:59 l 조회 23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8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2
1:58 l 조회 74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25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4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36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48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8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4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5
1:56 l 조회 29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92
알디원 일본인기글 왤케 자주보이는거같지4
1:56 l 조회 61
베네수엘라 지진 어떡해..2
1:5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