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 교환하는데 나는 준등기로 그 분은 반택으로 보냈어(서로 합의한 상황이니 금액차이는 무시해줘ㅠ) 분명 우체국에는 준등기가 빠르게 도착했는데 바로 배달안되고 하룬가 이틀인가 묵혔다가(?) 배달하잖아…그래서 그 분은 아직도 못받았고 난 어제 도착해서 찾아왔거든… 빨리 받았으면 해서 준등기로 보낸건데 이젠 그냥 반택으로 보내는게 나은가싶은…
| 이 글은 4년 전 (2021/9/05) 게시물이에요 |
|
포카 교환하는데 나는 준등기로 그 분은 반택으로 보냈어(서로 합의한 상황이니 금액차이는 무시해줘ㅠ) 분명 우체국에는 준등기가 빠르게 도착했는데 바로 배달안되고 하룬가 이틀인가 묵혔다가(?) 배달하잖아…그래서 그 분은 아직도 못받았고 난 어제 도착해서 찾아왔거든… 빨리 받았으면 해서 준등기로 보낸건데 이젠 그냥 반택으로 보내는게 나은가싶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