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38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84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방송이나 광고 엄청들어올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2
이런말이 오히려 더 힘 빠질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ㅋㅋㅋㅋ 저기 나온 사람들은 뭐가 됨? 진짜 짜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다른 댄서들은 뭐가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 자중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ㅋㅋㅋ 뭐해..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다른 댄서는 왜 쳐 ㅋㅋㅋㅋㅋ어이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다른 댄서는 왜 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이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엠넷vs노제 말하는거면 인정 노제여보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바할때 진짜 우승자 따로 있는데 이런말 하는거 제일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든 댄서들이 다 승리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제팬들 유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고 실명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33 예잡 이런거 하루이틀임?ㅋㅋㅋ 실명제 댑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44 아니 이걸 팬이 쓰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패배자는 엠넷이라고 말하고 싶은데 반응 좋고 시즌2할꺼 같아서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다른 댄서들 치기는 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시즌2하면 탈락제 없앨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감해. 서바프로 자주봤지만 프로에서 정한 우승자랑 대중눈에 띄여서 인기얻은 사람 보면 후자가 오래가긴하더라..프로 기준 우승자는 따로있겠지만 어쨌든 대중들한테 노제가 박혔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언임 이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왜이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 댄서들 왤케 침 얘네는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엠넷 대 노제 하면 ㅇㅈ 타댄서들 포함이면 ㄴ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탈락해도 노제 잘될거라는거지? 다른 댄서들도 다 잘될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고 이건 좀 아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른 댄서들도 잘 될거란 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모두가 승리자입니다 엠넷 빼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 축하합니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과몰입 노노 탈락제는 아쉽지만 가장 약한팀이 탈락하는건 어쩔 수 없으니 그냥 시청자로서 즐기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노제한테 전혀 도움 안되는 말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승리자(x) —> 수혜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노제언니 그냥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노제 ㅠㅠ 너무 멋잇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광 오늘 보고 울엇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왤케 돈만 봐.. 댄서로서 나온 거야 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글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노제가 이 말 듣고 참 좋다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 광고 찍으러 나온 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이게 어딜봐서 다른댄서치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둘다 멕이는거 아니야? ㅇㄱㄹ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광고 방송 많이 들어오면 뭐해.... 연예인이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래도 돈은 많이 벌잖아 ,,,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웅 엠넷에서 빨리 탈출한 게 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유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방송에 오래 나와야 화제성도 오래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엠넷 때문에 빡쳐서 그런거 아냐?? ㅋㅋㅋㅋㅋㅋ땅치고 후회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마지막에 춤 실력 너무 차이나서 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과몰입 그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고만해라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건 걍 어그로인데 뭐이리 반응을 잘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반응 잘해주는 것도 어그로겠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누가봐도 어그로인데 상대 잘해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댄서들 힘빠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여기서 노제 치는 사람들도 똑같음 ㅋㅋ 과몰입 적당히 해라 한심해 죽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2... 진짜 왤케 인생낭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3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4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5 ㄹㅇ 어그로인거 티나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걸 팬이라고 생각하는것도 어이없고 ㅋㅋㅋㅋ
결국 마지막은 치기하는 것 까지 완벽하네 ㅋㅋㅋㅋ
예잡 하루이틀임? 제발 ㅇㄱㄹ 구별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 인생이나 열심히 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남 인생 생각해서 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누가봐도 어그론데 갑자기 노제팬 치는거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ㄹㅇ 노제팬이 이러겠냐고... 솔직히 이런 소리 쿨병 걸려서 상황을 자기 혼자 객관적으로 보는 척 모든 걸 간파한 척하는 머글들이 이런 소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솔직히 맞말이지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뭐가 맞는 말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진짜 프듀 보는것 같아 왤케 과열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2 현실은 맞아 노제가 가장 화제 불러일으켰는데 그리고 그 증거로 노제특집을 엠넷에서 하잖아 그만큼 엠넷도 노제 화제성을 인정하고 똥줄탔다는 걸 의미하는 거지. 그리고 사실상 노제는 아쉬울 거 없어 최선 다 했고 헤이마마, 닥터페퍼 다 가져갔는데 엠넷 사실상 시청률을 본인들도 장담은 못 하겠지 그러니 어떻게든 노제특집으로 꾸역꾸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맞말이라는 사람들은 뭐냐 노제 오히려 욕해달라는거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걍 뭐 지금 화제성이나 그런게 젤 쎈건 맞는듯.. 최종 승리자 이런건 모르겠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노제팬들 아이돌직캠와서도 이러는게 팩트 질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이런말은 노제 한테도 실례되는 말 아닌가 돈 벌려고 나온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선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댄서로 인정받는게 제일 본인도 좋지않을까ㅜ이런말 선넘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엠넷 탈락제도 좀 바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나 이 프로그램 안보고 관심도 없긴한데.. 큰방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진짜 과몰입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ㅇ/ㄱㄹ라기엔 ㅌㅇㅌ에서 이런 바이브인 노제팬들 존많이라..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만 보고 그 나라에 대해 판단하면 안 되겠지..?
17:10 l 조회 1
미디어 260621 아이오아이 홍콩콘 마지막 소감
17:10 l 조회 1
근데 종로 어디에 박보검 얼굴 대따 크게 붙혀져잇는 은행 잇는데 거기 지나갈때마다 기분은 좋음
17:10 l 조회 3
빠더너스 태산 나온 거 보다가 물뿜음
17:10 l 조회 5
부산에 케타포 같은 이런곳 있나??2
17:09 l 조회 16
원빈이 순순한 코양이1
17:09 l 조회 19
걍 뭐든 모델 꼴깝떠는거 싫어서2
17:08 l 조회 40
티비만 보던 시대가 아니라 요즘엔 모델 광고효과는 잘 모르겠음
17:08 l 조회 14
일본콘 추첨인거 너무 아니꼬움ㅠㅠ
17:08 l 조회 16
놀 취소후 재예매 잘아는 익들아
17:08 l 조회 11
인피니트 얼굴 평균 미만? 평균? 평균 이상? 뭐라고 생각해?2
17:08 l 조회 17
솔직히 뷔 때문에 컴포즈 가는건 아닌데
17:08 l 조회 50
메가 헤이티 자몽망고 저렴이 존똑이라 요즘 맨날감1
17:08 l 조회 34
하투하는 라이즈 위시중에 누구랑 남매에 더 가까워?11
17:08 l 조회 60
타멤병크 때문에 최애 탈빠할거 같음..탈빠콘 갈까말까2
17:07 l 조회 26
컴포즈는 근데 모델이 뷔 한명아니야??2
17:07 l 조회 69
미국여행중엨ㅋㅋ 아이브 리즈 닮았다고 들은 아이브 리즈1
17:06 l 조회 50
신천지 이만희가 95살이라는게 더 안믿김..1
17:06 l 조회 26
90년대 걸그룹 멤버이자 솔로 예능인으로도 대성공한 한 연예인도 학폭러임3
17:06 l 조회 87
점주들이 뭐가 불만인건데9
17:06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