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내가 유사연애같은 마음으로 덕질한다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 막 사귀고싶다ㅠ 이런 생각 안하는데 ㅠㅠ 애인 있을 거라고 생각하면 그냥 맘이 쫌 .. 좋으면서도 …ㅠ 그냥 뭔가 그래ㅠㅠ 아니 연애하면 행복하고 조은데 ,, 뭔가 속상한 기분인가?ㅠㅜ 무슨 감정인지도 모르겠아 어떻게 고치지 혹시 여기서 이런얘기하면 안되면 말해조 지울게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9/16)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내가 유사연애같은 마음으로 덕질한다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 막 사귀고싶다ㅠ 이런 생각 안하는데 ㅠㅠ 애인 있을 거라고 생각하면 그냥 맘이 쫌 .. 좋으면서도 …ㅠ 그냥 뭔가 그래ㅠㅠ 아니 연애하면 행복하고 조은데 ,, 뭔가 속상한 기분인가?ㅠㅜ 무슨 감정인지도 모르겠아 어떻게 고치지 혹시 여기서 이런얘기하면 안되면 말해조 지울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