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18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원앤온리삐롱타임 때 가끔씩 깜짝 노래 선물을 주는데 

그때 불렀던 

모든 날 모든 순간, My love, 동행 등등 너무 좋아 

그런날들은 더더 채팅창도 따뜻하고 감동적이어서 잊을 수 없던 소중한 날들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더... 생각도 못했는데 깜짝선물같아 진짜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깜짝선물 받았던 날들의 데키라 절대 잊지모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난 예의바른 고양이 모멘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예의바른 고양이 인사 ㅠㅠㅠㅠㅠㅠ짱귀여운데 또 감동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 타이밍이 너무 좋음
채팅창에 따수운 말 가득하고
그거 보고 영현ㅇㅣ 깊게 숨 한번 쉴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하 이거 진짜 잠시 천국가있는 느낌이야 채팅창 가만히 바라보는 영현이와 따뜻한 채팅창.. 숨 한번쉬구 온에어 들어오면 그다음 멘트하는 영혀니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동행 짜짜 좋아🥺 나도 예의바른고양이인사 조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엥 ㅠㅠㅠ너무 귀여워
아 그리고 나 하나 더 있어!!! 가끔 영현이가 바디랭귀지로 하는 말 너무 어려우면 마데들 냅다 '응응 나도 사랑해~' 하는거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
17:03 l 조회 2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
17:02 l 조회 12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2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7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2
17:02 l 조회 13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2
17:02 l 조회 22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1
17:02 l 조회 3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9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1
17:01 l 조회 13
다들 사녹 갈 때 꾸며?7
17:01 l 조회 13
아 진짜 퇴사하고싶다
17:01 l 조회 10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다
17:00 l 조회 17
첫콘 티켓이 없었는데 취켓으로 생겼다
16:59 l 조회 12
맥북은 엑셀 구독해야해?
16:59 l 조회 12
너네 이거 산수 문제 풀어바17
16:59 l 조회 49
고양이는 주인을 ㄹㅇ 사랑하긴 할까2
16:59 l 조회 33
팀 백성 배가 터질거같다(숀쿨) 2
16:58 l 조회 32
굿즈 정리하는데 앨범 버릴까? 4
16:58 l 조회 28
안유진은 '오조하' 란 말 언제부터 썼어?1
16:57 l 조회 139
스키즈 팬들아 우연히 한 back to life 들어봤는데 넘 내 취향이라1
16:5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