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312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0
이 글은 4년 전 (2021/9/27) 게시물이에요
진짜 쪽팔려서 고개를 들 수가 없으니까... 

[잡담] 박서준씨 집에 가주세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뭔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트넘 축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토트넘 경기 직관 왔는데 지금 상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더비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알못이라서 뭔지 모르겠는데 박서준 뭐 사고치거나 그런 건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지고있는데 직관가서 보고있으니 그런겨 그런거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북런던더비라고 라이벌 싸움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고 있어서 박서준한테 보여주기 창피한 상황이라 집에 가시라고 하는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고는.. 토트넘이 치는 중.. 잘못도 토트넘이 사는 중.. 악 지금 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놀래라 뭔 일 난 줄알았다ㅠㅠㅠㅠ
직관하는데 지고있어서 창피하니까 집가라는거ㅜ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마져...... 서준씨 죄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도저히못보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카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대영 실화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에 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 창피해서 어케ㅠㅠㅠㅠㅠㅠㅠ 서준씨,,, 어서 돌아가주세요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돌아가는 관중들 봤죠 같이 나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들은 뭔 죄냐 원정 응원까지 와서 그걸 보는 나도 뭔 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은 못생긴 유니폼 벗어 던지면서 나가도 아무도 뭐라 못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필터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가 있다가 흥민이 보고 가는 게 나을 지경임 진짜 쟤네 왜 저러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필 이번에 오셔서 왜 고통을 받으실까... 얼른 집으로 가시는게 😂 아 웃긴데 안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진짜 너무한데.. 전반에만 실점이 3점이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준 경기장 얼른 나가세요….하필 중계석에서 박서준 찍어줘서….식스앤더시티 그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하시는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A매치가 선수들에게 그렇게 많은 영향을 끼친건가? 토트넘 요새 믿을 수 없어 진심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박서준 직관간건 어케 알앗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기 전에 중계 카메라에 잡혔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중계에 잡혔어ㅋㅋㅋㅋㅋ마블 촬영땜에 영국에 있어서 직관 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잘새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나 진짜 몰라서 묻는건데 토트넘 요새 못해? 혹시 기분나쁜 질문이면 미안해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리그 시작하고 3경기 다 이겼는데 에이매치 갔다 오고 답이 없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이매치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속상한 경기들을 하고 있는가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A매치가 국가대표 경기 말하는 거야! 다들 각자 나라가서 국대 경기 뛰고 왔거든 그 뒤로 너무 너무 못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알려줘서 고마워! 팬들 속상하지 않게 좀 더 잘해주시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요즘 개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ㅠ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박서준 캡틴 마블 찍으러 런던 간 거야 간 김에 축구 보러 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영화찍으러 가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행목적으로도 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영화찍으러 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전반에 3:0?????? 머선일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보는데.... 이마짚..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잘하지않나 요즘 뭔일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그 초반에 잘했는데 에이매치 끝나고 개망함.. 부상도 많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년엔 월드컵할텐데 약간다들 사리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인이 마음 다 떠서 폼 다 떨어진 것도 큼.. 애초에 케인 손흥민 요리스가 멱살 잡고 끌고가는 팀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실점??????요새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경기 안보고 있었는데 토트넘 미쳤냐 정신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우 박서준 뭔일난줄..ㅋㅋ큐ㅠㅠㅠ 농이여서 다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보다가 화나서 안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하.. ㅋ ㅋ ㅋ ㅋ 울버햄튼전부터 경기력 수상하다 싶더니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ㄷ,,,화나서 그냥 안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누는 진짜 재앙이다.. 그냥 이번 경기 끝나고 바로 경질 시켜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메이슨 얼른 정장 한 벌 뽑아두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다가 화나서 껐는데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후반에 알리 빼라.. 누누 잘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알리 패스미스 무슨 일 ㄹㅇ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오늘 수비 노답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경기력 노답................. 헛웃음 나왔어 걍 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만 축구보는 줄... 나만.... 나만 보는 줄 알았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더는 안 봐준다” 촉법소년 13세 조건부 하향…'강력범죄' 대상
12:48 l 조회 1
헐 릴스 20년차 학원쌤 떡볶이 레시피 아는 익?
12:48 l 조회 1
와 포켓몬 이브이 진화체 더 안 나오는 이유 개웃기다
12:48 l 조회 1
나 삼촌이 현직 스포츠 기자라서 홍명보 들어올때 알려달라 했음
12:47 l 조회 1
홍명보랑 김민재 이강인 조현우 등등 같이 오고 손흥민은 따로온대
12:47 l 조회 1
위시 다다다 리메이크 누구 아이디어냐
12:47 l 조회 1
근데 💩고집 진짜 레전드긴해 감독
12:47 l 조회 1
행사없이 귀국한다는게 엿 맞았던 그거 못하게 하려는거야?
12:47 l 조회 4
홍명보 나중에 축협회장으로 기어나올까봐
12:47 l 조회 3
브라질 일본 개재밌겠다
12:46 l 조회 3
입국하면 그래도 도 넘는 행동은 하지말자
12:46 l 조회 12
정보/소식 [오피셜] "전세기 아니다!" '32강 탈락' 고개 숙인 대한민국 진짜 짐 싼다…'망연자실' 선수단 순차적으로 귀국
12:46 l 조회 18
원래 잘생겨보이던 애가 요즘엔 어? 이렇게 생겼었나 싶은데
12:46 l 조회 6
쇼타로 오빠 가능합니까
12:46 l 조회 5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은 왜 끝까지 안넣었을까
12:46 l 조회 9
축협 이번 계기로 바뀌긴할까?? 2
12:46 l 조회 11
OnAir 와 그다음 카보베르데 대 아르헨티나
12:46 l 조회 19
OnAir 아르헨은 프리킥 얻으면 한 70% 확률로 골 터지는듯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8
아빠랑 나랑 축구 절대 같이 안봄ㅋㅋㅋ2
12:45 l 조회 34
09년생 얼마나 어린 건지 이 사진 보고 체감함
12:45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