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357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4년 전 (2021/9/30) 게시물이에요
제가 방금, 뭘 들었냐? 밤공기를 들었습니다 근데 그의 보이스 굉장히 달콤하다 혹시 다른 솔로곡이나 커버곡 있으십니까? 꼬옥 있었으면 좋겠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크 밤공기를 듣고 오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Hard for me 이것도 좋급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부터 아름답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Hard for me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일빠따로 듣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영 기걷시 꼬옥 들어주면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지 기걷시를 불렀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엡아 나 이 노래 좋아하는데 왜 생각도 못했지 끼야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커버곡은 유튜브에 도영 커버곡 검색하면 영상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있으면 유미의 세포들 ost도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가 1등으로 들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영이 올해 생일에 한 브이앱 정말 추천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이앱까지 섭렵하는 나,, 멋있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젠지 모르지만 곧 나올 윰세 ost like a star⭐️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했다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가릿..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도잉이 bad 커버 좋아했으 근데 이남자 뭔 노래를 불러도 다 잘불러서 유투브에 도영 커버곡 쳐서 다 듣는거 추천... 이남자명창토끼아닐리없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끼군아,,, 이것도 맘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 들어가자마자 밤공기야! 오바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찬이랑 같이부른 매니악
백현이랑 같이부른 인형
로코베리랑 같이부른 헤어지지말아요 우리
너무 좋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 댓글 왜 안 뜸 다 들어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름에게랑 레인 커버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도영이 생일브이앱때 불러준 일본곡도 좋고 나도 bad도 좋아했고 브리딘이랑 이름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러준 노래가 많네.. 성실아이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도영이 노래에 진심이야.. 최고야 도영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곧 나올 윰세 ost...💚 갠적으로 이름에게 커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케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마음을 드려요 좋아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커버 개많긴한데
Pretender
생일때 브이라이브에서 불러준건데 진짜 미쳤어 ㅠㅠ
가사도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말고는 라디오에서 불렀던 아이유의 이런엔딩 !! 도영이가 이런 감성을 진짜 잘불러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Hard for me 는 위에 있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mine이 없다니 이거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make up이랑 bad도 좋아....짧게 부른거지만 웬디 노래 불렀던 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하이라이트 모아진 링크 가져왔어 .. 꼬옥 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리아나그란데 - breathin 커버한거 꼭 들어주십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고 복면가왕에서 부른 뷰티풀도 좋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2:45 커버한 것도 좋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부른건 아니지만 웬디 when this rain stops 대박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과 후 전쟁활동 다 봤는데 웹툰보단 재밌는데ㅋㅋㅋ (ㅅㅍ)
15:26 l 조회 4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1
15:26 l 조회 33
드림이들아 인스파에서 보자
15:26 l 조회 10
내가 어릴 때 나는 꼭 남 도우는 어른이 되어야지 했던 계기2
15:25 l 조회 7
전지현 지창욱 촬영중인 드라마 기대했는데 이것도 하필 jtbc 편성이네...1
15:25 l 조회 12
난독증 있는 사람 진짜 많다
15:25 l 조회 15
장터 오늘 엔드림 선예매 용병 필요한 사람 있어?
15:25 l 조회 13
클유아는 어떻게 되는거지
15:24 l 조회 28
뭐지 왜 우리 아파트에 올해 러브버그 안 들어올까... ?2
15:24 l 조회 12
후지이카제 양도 할 사람 있어…?
15:24 l 조회 10
강찬띠니 개웃기다
15:24 l 조회 23
니가 좋아 챌린지 4분할에 시선강탈하는 한 아이돌...
15:23 l 조회 37
소시 20주년에 제시카 서프라이즈로 같이하면7
15:23 l 조회 68
정보/소식 [단독] '회생 신청' JTBC, 예능 촬영 중단…'냉부'·'연애전쟁'은 계속3
15:22 l 조회 56
무도 아이돌처럼 생각하면 항돈이가 진짜 코어 개 쎌 느낌이긴해7
15:22 l 조회 70
누가 이거 오늘 주식시장 요약 이러네
15:22 l 조회 157
1박2일 여행지 추천해줄 곳 있어?6
15:22 l 조회 24
내가 결혼하는데 내 동생이 연예인이라서 샵에서 헤메를 받고5
15:21 l 조회 70
인스파이어 시야 둘중에 어디가 더 좋을까6
15:21 l 조회 50
지성피부 익인이들 무기자차 선크림바르고나서
15:2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