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1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에이티즈 여상이 진짜 잘생겼긴했는데 | 인스티즈 

잘생긴거 말고도 내가 여상이 좋아하는 이유는 엄청 많아 ㅠㅠ 

그냥 사람 자체가 너무 좋아.. 이렇게까지 한다고...?!?? 소리가 나올 정도로 항상 열심히하는 연습벌레, 노력하는 사람이고 

멤버들도 다 인정할 정도로 착하고 순수하고 웃는 것도 이쁘고 말랑하게 생겼고 말도 예쁘게하고 말 안해도 배려심 깊은 것도 잘 보이고 나한텐 개그맨이고 활동마다 실력 늘어서 나오는거 보이고 공부도 잘했고 성실하고 예의 바르게 살려고 스스로 노력하고 바른 가치관이 평소 말하는거나 인터뷰에서도 그대로 보이고 

귀엽고 헤헷몬도 잘 그리고 ㅎㅎㅎ 

 

에휴 여상아 짱사랑해
대표 사진
익인1
>>헤헷몬도 잘 그리고<< ㅋㅌ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여상이 짱이야....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다가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 여상이 매력이 넘쳐흘러 그리고 너무 노력을 많이해!! 이렇게까지 해? 할 정도로 진짜 노력을 많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게진짜 내가 여상이한테 푹 빠진 포인트 ㅜㅠㅠ 보통 연습벌레가 아니라.. 이렇게까지??? 싶을정도로 열심히 노력해 ㅜㅜㅠㅠㅠ 기특해라 울 말티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여상이를 사랑하는 이유들....🥺 우영이랑 처음부터 친하게 지내버리면 우영이가 회사친구들 사귀는거 어려워할까봐 일부러 살짝 거리둔거,, 엠씨 자리 발탁되고 입에 젓가락물고 열심히 연습한거,, 춤에 대해서 얘기할때 눈이 초롱초롱 빛난다던거,, 누구보다 여상이를 많이 지켜봤을 멤버에게서 '넌 꼭 빛을 발할거야'라는 소리를 듣는 애라는거,, 얼굴이 많이 잘났지만 결코 얼굴이 다가 아닌 아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이거야!!! 이 댓글에 적힌 이유들 압축해놓은게 내가 본문에 적어놓은 이유들이야 ㅜㅠㅠㅜㅠㅠㅜ 가장 가까운 멤버들 입에서 배려심 깊다, 얘가 성공 안하면 이상한거다, 연습벌레다, 순수하고 너무 착하다 소리 듣는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대단한 사람이라는거... 내가 이런 여상이를 어떻게 안사랑해 ㅜㅜㅠㅠ 너무 이쁘고 기특하고.. 어디서 이런 애가 나타난건가 싶고 ㅠㅠㅠ 어딜가나 조각상 소리 들을 정도로 잘생겼지만 얼굴 이외에도 이런 이유들로 인해 여상이라는 사람 자체가 너무 좋아지게 됐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12시 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있대
18:11 l 조회 1
입국때 정말 계란 던지는 거야?
18:11 l 조회 1
최애 정병 아줌마 디지길1
18:11 l 조회 11
1위로 올라가네 2위로 올라가네 김칫국 마신거 개쪽팔림1
18:11 l 조회 13
넷플은 광고가 점점 많아지네1
18:11 l 조회 11
웃을일이아니고 내가살다살다 16강가냐 8강가냐는 고민해도
18:11 l 조회 9
나 카멜레온 게임 개잘해1
18:11 l 조회 11
장기하가 대체 몇살이길래 윤가이랑 18살 차이나는거지6
18:10 l 조회 21
외큉 없던 케이팝이 그립다
18:10 l 조회 10
아 장하오 어제 날짜걸로 드레스코드 하고 갔나봐6
18:10 l 조회 33
근데 국대 축구감독은 욕 안먹고 오래한 감독이
18:10 l 조회 9
3일 4일? 동안 폰 못했는데
18:10 l 조회 14
보통 팬미팅 2시간 해???1
18:10 l 조회 13
저녁 라면 vs 감자탕5
18:09 l 조회 9
앤톤 오늘 왜케 남자야4
18:09 l 조회 33 l 추천 1
정국 지가 좋아하는 유튜브 같이 봐달라고4
18:09 l 조회 50
헐 우리 32강 탈락했구나
18:08 l 조회 15
맛있는 과자 어디 없나 추천받아여11
18:08 l 조회 22
근데 나도 에어컨 바람 안좋아해서 지금 딱 너무 좋음
18:08 l 조회 14
맘스터치 핫싸이순살 머거본사람5
18:0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