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7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세비지 - 마이너 취향이라고 해도 처음 들었을때부터 일단 귀에 박히는 부분이 있어서 중독성은 보장된듯 
야 이건 백프로 넥레급이다!는 아니더라도 시간이 흐른 후 결론적으로는 넥레랑 비슷한 흐름일듯 후렴 브릿지 좋음 ㄹㅇ


에너지 - 가사 보고 깜짝 놀람ㅋㅋㅋ 딱 에스파 앨범의 1번트랙 느낌임 에스파 나가신다 개봉박두? 이런 느낌
I'll make you cry - 심장을 뛰게하는 그게 있음.. 뭔지 알지 걍 듣다보면 갑자기 심장 딱 뛰는 부분이 있음
예삐예삐 - 아니 이것도 타이틀로 해도 될 것 같은데 왜 수록곡이지? 라는 말이 나오는 곡! 가장 걸그룹 같고 무난한거 추천 좀ㄱㄱㄱ 하면 이거 뽑음
아이코닉 - 하이라이트 좋고 중독성 있음 예삐예삐랑 약간 비슷한 분위기인 것 같은데 이것도 아니 이것도 타이틀~ 이런 생각 살짝 든다
자각몽 - 앞의 곡들이 좀 신나고 꽉 찬 느낌이었으면 차분하게 마무리하는거 좋음 기승전결에서 딱 결의 느낌 도입부부터 확 잡고 들어감


그리고 지금 좀 돌려서 여러번 들어봤는데 세비지가 타이틀 달만 함 걍 세비지가 타이틀.. 걍 내 생각임
대표 사진
익인1
막줄 공감.. 뭐니뭐니해도 에스파 타이틀로는 세비지가 너무 확신의 타이틀감이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수록곡 아쉽다는 의견들 있어서 다 여러번 들어봤는데 세비지가 결국은 타이틀감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스타다 타고 인스파 가면 익 있어?
16:25 l 조회 2
원빈 근데 태양의 후예도 군인인데 삭발도 싫고 해외 로케도 싫고
16:25 l 조회 24
우리 47프로 된거 맞아?1
16:25 l 조회 17
근데 알페스 궁금한게 찐형제같다 이거 타씨피 내려치기임?? 2
16:25 l 조회 24
아 나 벤버지 그리워서 카타르 월드컵 영상 보고있음...
16:24 l 조회 4
이상원 손목 진짜 얇다3
16:24 l 조회 17
축협 물갈이 안하면 우리나라 축구 곧 이탈리아 축구처럼 될듯1
16:24 l 조회 28
빅뱅 티켓팅 성공햤는데 와우 취소해도 ㄱㅊ음 티켓 안날아가?
16:23 l 조회 13
하투하 루드는 스텔라 파트가 바이럴된게 컸나?2
16:23 l 조회 46
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7
16:23 l 조회 19
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1
16:22 l 조회 54
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2
16:22 l 조회 20
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3
16:22 l 조회 61
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
16:21 l 조회 8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4
16:21 l 조회 33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22
16:20 l 조회 131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7
16:20 l 조회 74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40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8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25
16:18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