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지 - 마이너 취향이라고 해도 처음 들었을때부터 일단 귀에 박히는 부분이 있어서 중독성은 보장된듯
야 이건 백프로 넥레급이다!는 아니더라도 시간이 흐른 후 결론적으로는 넥레랑 비슷한 흐름일듯 후렴 브릿지 좋음 ㄹㅇ
에너지 - 가사 보고 깜짝 놀람ㅋㅋㅋ 딱 에스파 앨범의 1번트랙 느낌임 에스파 나가신다 개봉박두? 이런 느낌
I'll make you cry - 심장을 뛰게하는 그게 있음.. 뭔지 알지 걍 듣다보면 갑자기 심장 딱 뛰는 부분이 있음
예삐예삐 - 아니 이것도 타이틀로 해도 될 것 같은데 왜 수록곡이지? 라는 말이 나오는 곡! 가장 걸그룹 같고 무난한거 추천 좀ㄱㄱㄱ 하면 이거 뽑음
아이코닉 - 하이라이트 좋고 중독성 있음 예삐예삐랑 약간 비슷한 분위기인 것 같은데 이것도 아니 이것도 타이틀~ 이런 생각 살짝 든다
자각몽 - 앞의 곡들이 좀 신나고 꽉 찬 느낌이었으면 차분하게 마무리하는거 좋음 기승전결에서 딱 결의 느낌 도입부부터 확 잡고 들어감
그리고 지금 좀 돌려서 여러번 들어봤는데 세비지가 타이틀 달만 함 걍 세비지가 타이틀.. 걍 내 생각임

인스티즈앱
'서울 70세 이상 버스 무료' 추진에…"접근성 좋아져" "재정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