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7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3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내 취향저격이었음 ㅋㅋㅋㅋ 물론 어떤 노래라도 호불호 갈리는건 아는데… 그만큼 와 이걸 안좋아한다고?! 할 정도로 내가 좋아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넥레 진짜 취향 저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곡이 분위기가 달라서? 원곡 들어보니 이해는 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처음엔 불호였는데 듣다보니 개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ㅠㅠㅠㅠ 너무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불호임 애초에 sm노래가 진짜 다 싫어 그중에서 넥스트가 제일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취향 존중은 하는데 좋다는 글에 너무 과격한거 아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다는 얘기보단 호불호 얘기길래 불호입장에서 얘기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한데 그냥 넥스트가 불호였다 이것도 아니고 갑자기 sm노래가 다 싫다 그러니까 뭔가 신기하잖음… 급발진하는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급발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왤케 뻘하게 웃기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닠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급발진 아녀..? 진정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회사 노래만 들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거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첨 들었을때부터 넘 좋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앜ㅋㅋㅋㅋ넥레 처음 들을 때 소름돋앗어 너무 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난 한 3초 듣다가 못듣겠더라ㅠㅠ 근데 이번 세비지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두 나 진짜 극극극극호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들었을때 불호였는데 어느샌가 두세번 듣고 있더라ㅋㅋㅋ 노래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뮤비 계속 돌려보면서 음방만 기다렸었음...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처음엔 걍 그랬는데 계속 듣다보니까 중독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처음에는 불호였는데 어느새 한 곡 무한 반복중이더라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원래 알던 노래라 불호할 수가 없었음 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ㅇㅈ 첨 듣자마자 와? 이러고 바로 하루죙일 무한반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첨에 넥스트레블~ 할때부터 너무 좋아서 이마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진짜진짜 불호였는데 어느순간 넥스트레블 이러고 있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
16:23 l 조회 2
원빈은 앞으로 연기 안 할듯1
16:22 l 조회 22
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
16:22 l 조회 16
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1
16:22 l 조회 6
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1
16:22 l 조회 23
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
16:21 l 조회 5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3
16:21 l 조회 12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12
16:20 l 조회 62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1
16:20 l 조회 44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23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5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16
16:18 l 조회 69
정보/소식 [속보] '매관매직' 김건희, 1심서 징역 7년
16:18 l 조회 20
살면서 공방 처음가보는데 도와줘ㅓ(하이브)3
16:18 l 조회 16
알페스 정병은 1차 많은 씨피만 먹으면 없어질듯 7
16:17 l 조회 51
축구때문인지 알고리즘에 손웅정님 떴는데
16:17 l 조회 15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4
16:17 l 조회 70
목뒤~등짝에는 노스엣센스 어케 바름?
16:16 l 조회 26
32강 진출 거의 확정같은데? 유력해보임12
16:16 l 조회 343
참교육 진기주 대사톤 계속 저래?1
16:1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