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27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더 힘들 것 같아 

아직 애기인데 사람들이 상처 주는 말 더 할 것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애기한테 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원영 몇살인데?? 고등학생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뮤댓글같은거 안봤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딱 그 나잇대로 보이는데 키는 커도
솔직히 얼굴은 18보다 어려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숙하게 안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모도 외모인데 그냥 어릴때 데뷔해서 시작부터 너무 많은 관심을 받고 자랐으니 사람들 눈에는 그렇게 어린애로 생각이 안들고 그냥 아이돌로만 생각될테니 그런면에서 힘들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진짜 데뷔했을때나 활동할때나 걍 어린애였는데 너무 일찍부터 활동받고 인기얻으니까 다들 그렇게 생각을 안하고 이말저말 다 얹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만 큰 거지 얼굴 보면 그냥 애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보이는 것도 애기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아니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녕이 화장 안하면 그냥 애기던데 화장해도 애기긴하구나 싶을때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가 커서 그런가? 얼굴은 넘나 애기야ㅠㅠ 암튼 좋은말만 보고듣고했음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장지우면 애기야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말인지 알거같음 이게 비단 생긴것만 그런게 아니라 되게 어릴때부터 매스컴 탔고 여러 컨텐츠들 찍어내고 활동하면서 더 성숙하게 느껴지는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만큼 정신력 소모도 클거같고 너무 힘들거같어 내 첫 여돌본진도 어릴때 데뷔해서 빠른성공하고 욕 많이먹고 성격 바뀔정도였어서 참 그냥 안쓰러워 너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오히려 어린 이미지 강해서(당연함 실제로 어림) 열폭러 많이 붙은 것 같더라 어린 여자애가 이것저것 잘나가니까 그것도 그냥 잘나가는 것도 아니고 엄청 ㅋㅋ... 진짜 다들 얼굴에 써붙이고 다녀야함 악플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런건 마플 아닌가? 좋은 얘긴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 이야기는 아니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근디 얼굴은 너무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3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3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6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3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
18:16 l 조회 24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18:16 l 조회 17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
18:15 l 조회 41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18:14 l 조회 34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19
18:14 l 조회 71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11
18:13 l 조회 141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45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15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16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9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1
18:13 l 조회 17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18:13 l 조회 18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4
18:12 l 조회 81
개취로 위시는 일본곡을 ㄹㄹ 잘뽑는것 같음1
18:12 l 조회 25
알파드라이브원 OST 나온거 들어볼 사람
18:12 l 조회 15
베몬 노래 딱 3곡만 들음
18:1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