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45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0분 전 세븐틴 프로듀스101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콘서트한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는게 중요한거 아니야..? 저때 대관날짜만 안나왔길래 알려준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기가 왜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게 크기가 왜.. ㅠ 하는것만으로도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척도 고작 5천 들어가는 상황에 강 대관한거 자체로 팬들은 좋지 인원수가 뭐가 중요하냐
크리스마스면 대관 경쟁률 치열했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좋은데ㅋㅋ어떻게든 크리스마스에 하겠다는 의지가보여서 좋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익1은 티켓팅 걱정땜에 이런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켓팅 걱정 때문에 그래? 팬이면 사정상 이번에 대관 어려웠던거 알지? 연말에 하는게 어디야ㅠㅠ서울 말고도 성남 부산 대구에서도 한다니까 티켓팅 걱정 안해도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크리스마스 오프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뭐 좋은 소식 뜨면 초치러 1등으로 오는 애들은 키알 해놓나 자기 본진 콘서트 못해서 저러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본진인데 그런거였어? 더 웃기네 어그로가 딱 좋아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여는 거 자체가 좋은건데..굳이굳이 작다고..음..너가 티켓팅을 잘해보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너가 알아서 잘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진이라고? 이정도면 멍군이 아니라 쌍군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말 그것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대관 잡는게 쉬운줄 아니 ㅋㅋㅋㅋ 난 연말콘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었어서 저 기간 대관 잡아놓은거 자체가 놀라운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리스마스에!!!! 좋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부럽ㅂ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드아 크리스마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하이브 약간 중국인 일부러 안넣는다고 생각하기도 했음
14:56 l 조회 5
이거 투어스 자컨 제목이 기억안나는데 진짜 재밌었거든
14:55 l 조회 2
마이크로매니징이 어떤 거야?
14:55 l 조회 6
마크가 입은티가 무슨 논란인거야..??4
14:55 l 조회 35
이즈나 팬 있니2
14:54 l 조회 24
배경화면 다운 받을 만한 어플 뭐있어?
14:54 l 조회 8
대만멤버는 한복입어?5
14:54 l 조회 29
팬코글에 놀아주는 애들은4
14:54 l 조회 32
헐 예전에 팬싸후기보고 말 예쁘게 잘한다고 생각했던 돌이 지금 내 최애였어
14:54 l 조회 14
지금 체감 4시반임
14:54 l 조회 14
근데 따로 또 같이 계약 단체활동 자주해??3
14:53 l 조회 17
버블 정상적으로 결제된거고
14:53 l 조회 30
또 팬코하다가 들키니까 글삭하네1
14:53 l 조회 35
코르티스 미니언즈 디올쇼 기대된다1
14:53 l 조회 9
와 유명한 최애 정병 지인거 밝혀지니까 글삭하네7
14:53 l 조회 68
소통정병아 적당히좀 해라5
14:53 l 조회 44
탑100 못들면 보통 회사 적자야?15
14:53 l 조회 37
아고다랑 호텔 환불 협상중인데2
14:52 l 조회 38
인팤 계정 내 명의로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방법 뭐야..? 2
14:52 l 조회 19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팀 좀 주고 가4
14:5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