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70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77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ㅓ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살말림이 I would die 가 된게 너무 웃기지않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보고 진짜 개웃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스파 보면 진짜 요즘 애들 같다고 느낌 다들 밈 잘 알고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젤 외국인 아녀?? 발음 걍 한국인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살말림은 귀엽고 김치 마려운건 오바임? ㅋㅋㅋㅋㅋ아 ㅇㅇㅅ 패는게 ㅇㅅㅍ 팬이구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글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끔보면 갠팬이면 뭐 어쩌라고 싶을때 있어ㅋㅋㅋ
13:44 l 조회 1
ㅋㅋㅋㅋ자강두천의 당연하지 게임이네
13:44 l 조회 1
사진작가가 찍은 생로랑쇼 마틴 제임스
13:44 l 조회 1
내가 싫으니까 엮지 말라는게 더 유난이고 정병 같아 솔직히...
13:44 l 조회 2
진심 쟤네 큰방에서 맨날 저러냐
13:44 l 조회 9
근데 북미사람이 남부연합기를 모를수가있나1
13:43 l 조회 7
팬들 쉴드 치는 방법 독특하다4
13:43 l 조회 44
정리하자면 그냥 저 판이 조합릴스 달라고 타령하는 애들때문에 안그래도 조합에 예민해져있음4
13:43 l 조회 41
앓는글에 내최애는 빼달라 각자 빨자 이거 자글방 아냐?4
13:43 l 조회 23
랩이 너무 벅차요
13:43 l 조회 14
조합으로 묶든지 말든지 관심없어
13:43 l 조회 16
걍 까놓고 말해서 그 조합 계속 요구하는거 호모충 내지 1
13:43 l 조회 25
"주어없이" 허공저격은 내부정병이다>>이말이 너무 자의식과잉같음1
13:43 l 조회 6
저도 갠팬인데 지금은 걍 플 타는 갠팬들을 줘패고 싶은데요?2
13:43 l 조회 27
요즘 라이즈 삼끼즈 조아1
13:43 l 조회 27
걍마플 흐름이 병크터지고 갑자기 조합이야기해서 그런것같은데2
13:42 l 조회 24
예전 3-4세대 아이돌 덕질할 때만 해도 내돈내산 콘서트 정가 주고 갔는데
13:42 l 조회 11
또이즈 지겹다1
13:42 l 조회 36
그런데 저기 선배 그룹은 비주얼로 유닛 그룹도 나오지 않음?5
13:42 l 조회 51
트위터에다간 지.랄할 깜냥도 없는 애들이1
13:4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