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70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2011 더보이즈래 

너무한다 

트윙클 아갓보 다 잘됐는디 왜 안나갔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태연 I 부를때 한 번 태티서 나가서 상 받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체는 그때가 마지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바빠서 그랬을껄 트윙클이후 다들 개인활동이 바쁜것도 있고 엠넷이랑 스엠이랑 싸워서 안나간적도있고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구카ㅠㅠㅠㅠㅠ너무아쉽다ㅠㅜㅜ 더보이즈무대 진짜 멋있는데 ㅠ 미미랑 아갓보도 보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2015년에 태티서 나갔구 태연 i 무대도 하긴 했엉!ㅠㅠ 그 이후로 안나갔긴 했지만...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4
각자 갈길 가자해도2
14:01 l 조회 28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4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6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3
14:00 l 조회 17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2
14:00 l 조회 33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4
14:00 l 조회 13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
14:00 l 조회 15 l 추천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7
14:00 l 조회 125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13:59 l 조회 19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6
13:59 l 조회 107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33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2
13:59 l 조회 47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4
13:59 l 조회 18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66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3
13:58 l 조회 37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2
13:58 l 조회 59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1
13:58 l 조회 21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62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